기사최종편집일 2024-05-20 06:03
연예

'10살 연하♥' 한예슬, 5월의 신부된다…손담비→이소라, ★축하물결 [종합]

기사입력 2024.05.08 06:50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배우 한예슬이 10살 연하 남자친구와 혼인신고를 했다고 밝혀 동료, 선후배의 축하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7일 한예슬은 자신의 채널에 "꺄아아아아 저희 오늘 혼인신고했어요!!"라며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한예슬 2021년부터 10살 연하 류성재와 공개 연애를 이어오고 있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10살 연하 남자친구와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한예슬은 "사실 5월 5일 어린이날에 하고 싶었으나 공휴일이라"라며 "봄을 좋아하는 저이기에 5월의 신부가 되고 싶었나봐요"라고 전했다.

이어 "다행히 7도 제가 좋아하는 숫자라 모든 게 완벽하게 맞아 떨어진듯해서 그저 행복"이라며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하는데 날짜가 뭐가 중요하며 계절이 뭐가 중요할까 싶은데도 이런 소소한 결정조차도 설레고 행복하다면 그게 사는 맛 아닐까 싶어요"라고 이야기했다.



또한 "요즘 너무 사는 맛이 나서 행복한 저희가 하나가 되어 살아갈 앞으로의 날들이 너무 기대되고 설레고 감사하네요. 이 여정을 함께 나눌 수 있어 기쁘고, 축복 속에 감사하며 살아갈 수 있어 가슴 벅찬 나날들이 될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10세 연하 남자친구와의 혼인신고 사실을 알렸다. 그는 "아마 영상이 나갈 때쯤에는 아마 혼인신고가 되어 있을 거다. 그래서 우리는 이제 정식으로 부부다"라며 유부녀가 됐음을 전했다.



한예슬 소속사 높은엔터테인먼트 측 또한 엑스포츠뉴스에 "한예슬 씨가 혼인신고를 한 게 맞다"며 "결혼식과 관련한 일정은 추후에 결정될 것 같다"고 전했다.

한예슬의 결혼발표에 손담비는 "언니이이이 너무 축하해"라는 반응을, 이소라는 "결혼도 한예슬처럼한다ㅜ멋져ㅜ넘넘넘넘넘 축하해!!!!!!!", 홍현희는 "우와 언니 축하드려요. 축복해요" 라며 함께 기뻐했다. 네티즌들과 팬들 또한 축하 메시지를 쏟아내고 있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한예슬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