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0 03:29
연예

'킬러들의 쇼핑몰' 금해나, 장윤주·조보아와 한솥밥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4.05.07 15:33 / 기사수정 2024.05.07 15:33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킬러들의 쇼핑몰' 금해나가 매니지먼트사 엑스와이지 스튜디오(XYZ STUDIO)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7일 엑스와이지 스튜디오는 "'킬러들의 쇼핑몰'을 통해 화려한 금빛 액션와 독창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을 즐겁게 만들었던 배우 금해나와 함께 하게 되었다. 신선한 마스크와 연기에 대한 열정이 가득한 배우"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다방면으로 역량을 발휘하며 다채로운 활약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니 금해나의 앞으로의 행보에 대해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2011년 영화 '도약선생'으로 데뷔한 금해나는 '파도를 걷는 소년', '혼자 사는 사람들' 등 다수의 장·단편, 독립 영화에서 주조연을 도맡으며 차곡차곡 필모그래피를 쌓아왔을 뿐만 아니라, JTBC 드라마 '런 온'과 연극 무대에도 오르며 차분히 연기 내공을 다져 왔다.



2024년 공개된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킬러들의 쇼핑몰'에서는 지안(김혜준 분)을 지키는 S급 킬러 민혜 역을 맡아 똑단발의 독특한 헤어스타일과 고난도 액션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박에 빼앗는 것은 물론 어눌한 한국어 발음과 중국 동포 발음이 섞인 말투를 자연스럽게 소화했다. 

특히 다양한 훈련을 통해 극 중 대부분의 액션을 직접 소화했다고 밝혀 놀라움을 안기기도.

이렇게 화려한 액션부터 탄탄한 연기까지 어떠한 캐릭터든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독보적인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금해나가 전속 계약을 체결한 엑스와이지 스튜디오(XYZ STUDIO)는 배우 장윤주, 정성일, 조보아, 지혜원이 소속되어 있다.

사진=엑스와이지 스튜디오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