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7-17 04:26
연예

엔하이픈, 프로모션 캘린더 공개…수록곡 단서 먼저 제공

기사입력 2024.04.29 15:42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색다른 프로모션에 나선다.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29일 정오 ‘DARK MOON’ 공식 SNS에 ‘MEMORABILIA’의 프로모션 캘린더를 게재했다. 클래식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회중시계 위로 각 일정이 빼곡히 들어찬 디자인의 영상이다.

이에 따르면 엔하이픈은 오는 30일 트랙리스트를 공개한 뒤 5월 2일 앨범 프리뷰를 선보인다. 이후 같은 달 5~11일 콘셉트 포토가 차례로 베일을 벗으며, 앨범 발매 전날인 12일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오픈된다. 

콘셉트 포토를 통해 비주얼을 먼저 공개했던 엔하이픈의 기존 프로모션 방식과 달리, 트랙리스트와 앨범 프리뷰를 먼저 게재하는 흐름이 이채롭다. 

앞서 웹툰 ‘밤필드의 아이들 by DARK MOON’에 등장하는 베셀소프트(Vesselsoft)라는 기업을 활용한 티징도 팬들의 큰 호응을 일으켰다. 지난 26일과 28일 각각 베셀소프트의 ARS 서비스와 웹페이지가 오픈됐는데, 엔하이픈은 이를 통해 앨범 발매일과 앨범명을 추측할 수 있게 한 바 있다.

‘MEMORABILIA’는 엔하이픈과 ‘DARK MOON’ 시리즈 모두를 관통하는 주제인 ‘운명적 사랑’, ‘뱀파이어로서의 존재적 고민’ 등을 음악으로 표현한 앨범이다. ‘DARK MOON: 달의 제단’ OST ‘One In A Billion’과 ‘CRIMINAL LOVE’에 이어 엔하이픈이 이번 앨범으로는 어떤 음악을 전할지 엔진(ENGENE.엔하이픈 팬덤명)과 ‘DARK MOON’ 시리즈 구독자 모두의 기대가 커지고 있다.

한편 엔하이픈은 월드투어 ‘ENHYPEN WORLD TOUR ‘FATE PLUS’ IN U.S.’를 순항 중이며, 29일 터코마 돔(Tacoma Dome)에서 현지 팬들과 만난다.

사진 = 빌리프랩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