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4 11:01
연예

'찬또배기' 이찬원, '박준형, 박영진의 2시 만세' 출격…기대감UP

기사입력 2024.04.23 09:10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이찬원이 '박준형, 박영진의 2시 만세'에 출격한다.

이찬원이 23일 오후 MBC 표준 FM '2시 만세'에 출격해 박준형, 박영진과 만난다. 이는 두 번째 미니앨범 'bright;燦'의 첫 라디오 스케줄이다.

정규 1집 이후 약 1년 2개월여 만에 ‘bright;燦’으로 컴백한 이찬원. 그는 이번 앨범의 전곡을 작사·작곡하며 프로듀서로서의 면모도 보였다.

그간 꾸준히 작업한 곡들이 수록된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하늘 여행'과 '명작', '당신을 믿어요', '꽃다운 날' 등 이찬원의 자작곡인 5개의 트랙이 담겼다.



특히, 타이틀곡인 '하늘 여행'은 이찬원이 실제로 노부부의 다큐멘터리를 보며 작사, 작곡한 노래여서 화제가 됐다. 특히, 그는 작업 당시 눈물을 흘리며 노래를 만들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에, 곡에는 인생의 황혼기를 맞이한 노부부가 인생의 마무리를 준비하면서 느끼는 쓸쓸함과 애처로움이 담겨 있다. 더불어, 다음 생에 다시 만나자는 재회의 약속도 담겨 있다.

한편, 이찬원이 출격하는 '박준형, 박영진의 2시 만세'는 4월 23일 화요일 MBC 표준 FM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또한, 방송은 'Mhz 므흐즈' 채널을 통해 유튜브 라이브로도 송출된다.

사진 = 이찬원 팬클럽, Mhz 므흐즈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