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03:17
연예

이성민→이규형 '핸섬가이즈', 여름 개봉 확정…'고자극 오싹 코미디'

기사입력 2024.04.16 09:14 / 기사수정 2024.04.16 09:14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핸섬가이즈'(감독 남동협)가 오는 여름 개봉을 확정했다.

'핸섬가이즈'는 한 번 보면 절대 잊을 수 없는 재필(이성민 분)과 상구(이희준)가 전원생활을 꿈꾸며 새집으로 이사 온 날, 지하실에 봉인됐던 비밀이 깨어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코미디다.

영화는 대한민국 대표 연기파 배우 이성민, 이희준을 비롯해 충무로의 이목을 집중시킨 공승연, 영화를 보다 풍성하게 빛내 줄 박지환, 이규형까지 총출동해 개성 넘치는 배우들의 남다른 코믹 시너지를 기대케 한다. 

매 작품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대중의 신뢰를 얻고 있는 이성민이 터프가이 재필로 분한다. 

여기에 이희준이 그와 언제나 동행하는 '환장의 콤비'이자 섹시가이 상구 역을 연기한다. 

두 사람은 재필과 상구를 통해 지금까지 본 적 없는 파격적인 비주얼을 선보일 것으로 전해져 호기심을 높인다. 



드라마 '불가살', '소방서 옆 경찰서'와 영화 '혼자 사는 사람들' 등을 통해 보여준 안정적인 연기력을 바탕으로 다재다능한 실력과 매력을 겸비한 공승연은 대학생 미나를 연기, 지금까지와는 또 다른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범죄도시' 시리즈, '한산: 용의 출현' 등에서 등장만으로 압도적인 존재감을 드러내는 박지환은 최소장으로 분한다.

최소장과 언제나 함께하는 남순경 역은 영화 '증인', '노량: 죽음의 바다'와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 '보이스 시즌4'에 출연하며 존재감을 자랑한 이규형이 맡았다.

'핸섬가이즈'는 지난해 천만 관객을 돌파한 '서울의 봄'을 비롯해 '내부자들', '남산의 부장들', '곤지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등 드라마, 범죄, 공포, 액션까지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흥행성과 작품성을 모두 갖춘 작품들을 제작한 하이브미디어코프에서 선보이는 코미디 영화로 더욱 관심이 집중된다.

'핸섬가이즈'는 올 여름 개봉한다.

사진 = 각 소속사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