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02:25
연예

길미, '피도 눈물도 없이' OST 참여…진한 감동 더한다

기사입력 2024.04.09 13:58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가수 길미가 ‘피도 눈물도 없이’ OST로 진한 감동을 더한다.

오는 1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길미가 가창에 참여한 KBS2 일일드라마 ‘피도 눈물도 없이’ OST ‘Say I love U(세이 아이 러브 유)’가 발매된다.

‘Say I love U’는 사랑이 시작될 때의 절묘한 순간을 담은 곡으로, ‘저 먼 별빛이 내게 닿은 것처럼/머나먼 길 수고한 네 맘/살며시 내게 닿을 때/가쁜 숨소리 시간도 잠시 멈춰 선 듯 해/내 두 눈엔 어느새 너만 보여’처럼 섬세하고 유려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특히 길미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절제된 표현력이 어우러지며 완성도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이번 곡은 알리, 소향, 주호, 송하예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앨범 및 OST로 활동하고 있는 작곡가 고병식의 곡으로 길미와 아름다운 음악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계획이다.

그간 탁월한 랩과 보컬 실력까지 두루 갖춘 데 이어 미술 분야까지 ‘만능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해 온 바, 길미가 선사할 진한 감동에 기대감이 쏠린다.

‘피도 눈물도 없이’는 어린 시절 부모의 이혼으로 헤어진 자매가 운명의 소용돌이 속에서 다시 만나 파국으로 치닫는 비극적인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한편 길미가 가창한 ‘피도 눈물도 없이’ OST ‘Say I love U’는 오는 1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사진 = 더하기미디어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