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11:49
연예

[단독] '결혼 발표' 문준영 "말도 안 되는 루머...여친도 피해"

기사입력 2024.04.08 16:11 / 기사수정 2024.04.08 16:44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제국의아이들 문준영이 결혼 발표 이후 루머에 몸살을 앓고 있다고 호소했다. 

최근 엔터 업계 종사자 연인과의 결혼을 발표한 문준영은 8일 자신의 개인 채널에 돌연 결혼 관련 루머로 피해를 입고 있다고 호소했다. 허위사실을 무단으로 배포한 이들이 모두 고등학생이며, 현재 고소한 상태라고 밝히기도 했다. 

이와 관련해 문준영은 엑스포츠뉴스와의 전화 통화에서 자세한 이야기를 전했다. 그는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말도 안 되는 이야기들이 나오고 있더라. 예전에 찍은 콘텐츠를 짜깁기해서, 없는 이야기를 있는 이야기처럼 만들더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저는 멤버들과 어제도 오늘도 전화를 하고 문자를 한 상태다. 그런데 일부 누리꾼들이 멤버의 팬인 척 하면서 멤버들 사이가 와해됐다며, 와전시키려는 시도를 하고 있다"면서 "말도 안 되는 글이 퍼지고 있으니 답답하다"고 털어놓았다. "여자친구 명함을 공개했는데 여자친구에게 이상한 문자도 많이 왔다"고도 전했다. 

한편 문준영은 오는 9월, 연인과 결혼식을 올린다. 그는 현재 예비 아내가 자신이 운영 중인 엔터테인먼트의 이사로 재직 중이며, 최근에는 화가로 활약 중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와이프가 그림도 그린다. 제가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올린 그림도 저희 와이프가 그린 거다. 인사동에도 전시를 했다. 와이프가 뭘 하면 다 잘한다. 단점이 없다. 제가 사랑꾼이라 그런 게 아니라 진짜 단점이 없다"고 여자친구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사진 = 문준영, 엑스포츠뉴스DB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