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3 12:27
연예

전현무·규현·미미, 거짓말 같은 조합 완성…'진실 혹은 설정' 4월 첫방

기사입력 2024.04.01 11:08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tvN이 새롭게 선보이는 언리얼리티 쇼 ‘진실 혹은 설정: 우아한 인생’이 만우절 기념 깜짝 티저와 포스터를 공개했다.

4월 첫 방송을 앞둔 tvN ‘진실 혹은 설정: 우아한 인생(이하 ‘우아한 인생’)’은 독특한 삶을 사는 셀럽의 일상이 진실인지 설정인지 맞혀보는 관찰 추리 예능 프로그램. 너무 엉뚱해서 가짜가 의심되는 스타들의 일상 중 설정된 일상을 보여준 스타를 밝혀내며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만우절 이벤트로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MC를 맡은 전현무, 규현, 미미가 ‘우아한 인생’에서 펼쳐질 색다른 진위 감별을 예고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당신의 눈을 의심하고 당신의 귀를 의심하고 당신의 생각을 의심하라”는 의미심장한 이야기가 흥미를 끌어올린다.



더불어 포스터에는 돋보기를 들고 스타들의 일상을 들여다보는 듯한 세 MC의 모습이 담겨 진짜와 설정을 가리는 새로운 관찰 패러다임을 제시할 ‘우아한 인생’이 더욱 궁금해진다.

특히 ‘우아한 인생’에서 명탐정으로 변신할 전현무, 규현, 미미의 케미스트리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관찰 경력만 십수 년째로 아침에 눈 뜨는 장면만 봐도 진짜인지 설정인지 아는 예능계의 살아있는 CCTV 전현무, 연애 관찰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단련된 눈썰미로 진실과 설정의 미묘한 차이를 밝혀낼 관찰 예능의 신흥 강자 규현, 타고난 촉으로 상대의 속을 꿰뚫어 보는 다크호스 미미가 뭉친 만큼 첫 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

뿐만 아니라 ‘우아한 인생’을 찾아올 스타 게스트들은 누구일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전현무, 규현, 미미 그리고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할 리얼한 삶, 혹은 콘셉트에 빠져들게 하는 뛰어난 연기력으로 충격적인 반전을 안길 주인공들이 주목된다.

tvN ‘진실 혹은 설정: 우아한 인생’은 4월 첫 방송된다.

사진= tvN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