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10:24
연예

공중에 매달린 세븐틴, 돈 안 아꼈다…드론쇼에 불꽃놀이까지 (엑's 현장)[종합]

기사입력 2024.04.01 07:00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그룹 세븐틴의 공연은 스케일부터 남달랐다.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은 31일 오후, 인천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SEVENTEEN TOUR ‘FOLLOW’ AGAIN TO INCHEON'을 개최했다.

이번 콘서트는 세븐틴의 스타디움 앙코르 투어 인천 공연이자, 지난해 7월 열린 'SEVENTEEN TOUR 'FOLLOW' TO SEOUL' 이후 약 8개월 만의 국내 공연이다. 30일과 31일 양일간 5만6천여 관객이 함께했다. 



세븐틴은 플라잉 스테이지, 무빙 스테이지 등에서 공연을 펼치며 남다른 스케일을 자랑했다. 화려한 불꽃놀이에 드론쇼까지 펼쳐졌다. 

먼저 세븐틴은 플라잉 스테이지에 올라 첫 등장했다. '근두운'을 타고 등장하는 듯한 모습을 선보인 것. 이 플라잉 스테이지는 세븐틴 보컬팀 무대에서도 활옹됐다. 

또한 이날 공연 내내 세븐틴은 무빙 스테이지를 통해 메인무대와 돌출무대를 오가면서 다양한 무대를 보여줬다. 이에 호시는 "무빙 스테이지 타면서 여러분을 가까이서 볼 수 있어서 좋았다"면서도 "그리고 저런 거 타면 뭐가 좀 된 느낌이다. 대단한 사람이 된 것 같고"라고 농담을 하기도 했다. 



드론쇼도 공연 도중 볼 수 있었다. 특히 '겨우' 무대 때는 세븐틴, 캐럿과 관련한 문구가 드론쇼를 통해 펼쳐져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랑에 대해 묻는다면 그건 세븐틴', '내 삶에 색을 입혀준 세븐틴, 고마워요', '언제 어디서나 빛내줄게. 세븐틴' 등의 메시지가 하늘을 수놓은 것. 

이러한 드론쇼에 세븐틴 멤버들은 "너무 예쁘다", "어제랑은 내용이 또 다른 것 같다"며 감탄했다. 특히 디노는 "'언제 어디서나 빛내줄게' 이런 멘트가 너무 감동이었다"며 감탄했다.

후반부 'HOT' 무대 등에서는 화려한 불꽃놀이가 펼쳐져 놀라움을 안기기도. 공연 장인 세븐틴만의 남다른 스케일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4월 27일과 28일, 상암월드컴경기장에서 또 한번 국내 팬들을 만난다. 또한 5월 18~19일 오사카 얀마 스타디움 나가이, 5월 25~26일 가나가와 닛산 스타디움에서도 앙코르 콘서트를 진행한다. 

사진 =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