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3 19:59
연예

지오디 김태우, 특정후보 선거 유세 참여? "사실 아냐" 해명 [전문]

기사입력 2024.03.30 21:51 / 기사수정 2024.03.30 21:51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지오디(god) 김태우가 특정 후보 유세에 참여했다는 의혹에 직접 해명했다.

김태우는 30일 자신의 개인 채널을 통해 "제가 특정 후보의 선거 유세 활동에 참여했다는 사실이 아닌 정보로 보도된 기사를 확인 후 잘못된 기사들에 정정 요청을 했다"고 밝혔다.

이어 "특정 후보와 일말의 관계가 없음을 밝히며 지원 유세에 대한 논의 및 그 어떠한 참여 의사 또한 전달한 적 없다"고 선을 그었다. 

뿐만 아니라 김태우는 "유세 활동에 개인 사정으로 인한 참석 취소가 아니니 이후 잘못된 정보를 노출하거나 기사를 배포할 시 초상과 이름을 사용한 점에 대해 강경한 법적 대응을 진행할 것"이라고 강경대응 의사를 전했다.

이하 김태우 글 전문. 

안녕하세요.
가수 김태우입니다.

최근 제가 특정 후보의 선거 유세 활동에 참여했다는 사실이 아닌 정보로 보도된 기사를 확인 후 잘못된 기사들에 정정 요청을 하였습니다.
특정 후보와 일말의 관계가 없음을 밝히며 지원 유세에 대한 논의 및 그 어떠한 참여 의사 또한 전달한 적 없습니다.
유세 활동에 개인 사정으로 인한 참석 취소가 아니니 이후 잘못된 정보를 노출하거나 기사를 배포할 시 초상과 이름을 사용한 점에 대해 강경한 법적 대응을 진행하겠습니다.

더 이상 같은 일이 반복되지 않길 바랍니다.
다소 불편한 글을 작성하게 되어 유감입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