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21:20
연예

'지배종' 피라미드 최정점에 선 한효주→의미심장한 눈빛의 주지훈

기사입력 2024.03.28 15:34 / 기사수정 2024.03.28 15:34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지배종'이 배우들의 강렬한 열연부터 예측 불가 스토리 그리고 역대급 스케일까지 모두 담아낸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작품 속 주요 인물들과 그들을 둘러싼 거대한 위협을 피라미드 형태로 그려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피라미드 정면에 위치한 우채운(주지훈 분)은 자신의 인생을 송두리째 뒤흔든 테러 사건의 배후를 쫓기 위해 윤자유(한효주)에게 의도적으로 접근한 만큼 그 누구도 믿을 수 없는 상황을 강렬한 눈빛으로 그려내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 피라미드 최정점에 위치한 세계 최대 생명공학기업 BF 그룹의 대표 윤자유를 비롯해 온산(이무생), 김신구(김상호), 서희(전석호), 정해든(박지연), 홍잎새(이서) 등 BF의 직원들과 비밀스러운 욕망을 숨기고 있는 국무총리 선우재(이희준)까지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들은 저마다의 위치에서 존재감을 내뿜고 있어 이들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뿐만 아니라 세상을 바꾼 자 모두의 표적이 되다​라는 카피와 함께 BF 그룹을 향한 대규모 시위부터 거대한 폭발 테러 등 한순간도 예측할 수 없는 사건들이 펼쳐질 것을 예고해 압도적 긴장감을 선사한다. 

이처럼 '지배종'은 저마다의 속내를 숨긴 인물들이 얽히고 설키면서 벌어지는 서스펜스와 먹이사슬에서 해방된 인류의 다음 목표는 무엇일지 흥미로운 스토리를 담아내며 전 세계를 사로잡을 화제작의 탄생을 알리고 있다. 

'지배종'은 2025년 새로운 인공 배양육의 시대를 연 생명공학기업 BF의 대표 윤자유와 그녀에게 의도적으로 접근한 퇴역 장교 출신의 경호원 우채운이 의문의 죽음과 사건들에 휘말리며, 배후의 실체를 쫓는 서스펜스 스릴러 드라마. 오는 4월 10일 디즈니+에서 공개된다.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