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8 23:35
연예

숙희, '피도 눈물도 없이' OST 주자 출격…28일 발매

기사입력 2024.03.27 14:00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가수 숙희가 ‘피도 눈물도 없이’ OST로 따스한 감성을 선사한다.

오는 2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숙희가 참여한 KBS2 일일드라마 ‘피도 눈물도 없이’ OST Part.10 ‘운명을 나는 믿어요’가 발매된다.

‘운명을 나는 믿어요’는 운명처럼 다가온 사랑에 대한 변함없는 진심을 담은 곡으로, 감미로운 멜로디와 ‘언제나 나만 바라봐요 내 곁에서 멀어지지 말아요/모두가 변해도 그대는 변치 않죠 나는 알아요 내 마음은 그댈 향하죠’ 따뜻한 분위기의 가사가 조화를 이룬다.

특히 가창에는 숙희가 참여해 특유의 매력적인 음색과 깊이 있는 감성 보컬의 정점을 보여주며 드라마의 서사에 더욱 몰입하게 할 예정이다.

이번 곡은 수많은 OST프로듀싱을 책임져 온 작곡가 필승불패W, 안솔희, 장석원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숙희는 뚜렷한 음악 색채가 돋보이는 발라드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으며 ‘왕가네 식구들’, ‘화려한 유혹’, ‘막돼먹은 영애씨’, ‘현재는 아름다워’ 등 인기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OST 퀸’으로 존재감을 입증하고 있다.

‘피도 눈물도 없이’는 어린 시절 부모의 이혼으로 헤어진 자매가 운명의 소용돌이 속에서 다시 만나 파국으로 치닫는 비극적인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이소연, 하연주, 오창석, 장세현 등 명품 배우들의 열연과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숙희가 참여한 ‘피도 눈물도 없이’ OST ‘운명을 나는 믿어요’는 오는 2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사진 = 더하기미디어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