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20:19
연예

'데뷔' 아일릿 "오늘만을 기다렸다…영뚱발랄함 보여줄 것" [엑's 현장]

기사입력 2024.03.25 16:21 / 기사수정 2024.03.25 16:21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아일릿(ILLIT)이 당찬 데뷔 출사표를 던졌다. 

아일릿(윤아, 민주, 모카, 원희, 이로하)은 25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미니 1집 'SUPER REAL ME(슈퍼 리얼 미)' 발매 기념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아일릿 민주는 "오랜시간 연습생 생활을 준비한 만큼 모든 것을 보여주고 싶다"라고 설렘 가득한 데뷔 소감을 밝혔다.

이어  이로하 또한 "오늘만을 기다리며 열심히 준비했다. 드디어 데뷔하게 되어 기쁘고 설렌다. 앞으로 더 멋있는 모습 많이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고 했고, 원희는 "멤버들과 데뷔할 수 있어서 정말 감사하다. 언제나 엉뚱발랄한 아일릿 다운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또한 모카는 "열심히 한 만큼 오늘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렸다. 5명의 목소리를 들려 줄 수 있어 정말 행복하다. 저희의 긍정파워를 전달하겠다"고 했으며, 끝으로 윤아는 "어렸을 때부터 춤추고 노래하는 걸 좋아했다. 이렇게 아일릿 멤버가 되어 무대를 설 수 있다는 것에 굉장히 행복하다"고 덧붙였다.

아일릿은 자주적이고 진취적인 의지(I WILL)와 특별한 무언가를 의미하는 대명사(IT)를 결합한 이름으로, 두 단어 사이에 들어갈 동사에 따라 '무엇이든 될 수 있고, 무엇이 될지 기대되는' 잠재력이 큰 그룹이라는 뜻을 담았다. 

타이틀곡 'Magnetic(마그네틱)'은 좋아하는 너에게 전속력으로 달려가는 10대 소녀의 솔직 당당함을 자석에 비유한 곡으로, 좋아하는 너를 향한 이끌리는 마음과 두근거림을 "슈퍼 이끌림"이라는 가사로 녹여냈다. 

특히 하이브의 방시혁 의장이 프로듀서로 함께하며 힘을 보태 공개 전부터 기대를 모았다. 

사진 = 고아라 기자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