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05:59
연예

김수현, 질투의 화신된다!…♥김지원과 멜로 변화? 박성훈 도발 뭘까 (눈물의 여왕)

기사입력 2024.03.23 14:54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눈물의 여왕' 김수현이 초대하지 않은 손님 박성훈과 마주한다.

매주 최고 시청률 기록을 무섭게 갈아치우는 중인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 23일 방송에서 아내 홍해인(김지원 분)과 귀가한 백현우(김수현)가 자신의 집에서 나오는 윤은성(박성훈)을 맞닥뜨린 현장이 포착돼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다.

먼저 백현우는 홍해인의 동창이며 투자계의 큰 손인 윤은성에게 묘한 적개심을 품고 있다. 윤은성은 첫 만남에서부터 대학 시절 홍해인과의 친분을 은근하게 드러내며 자극했을 뿐만 아니라 그 뒤로도 마주치는 족족 묘하게 백현우를 도발하는 행동과 말투로 반감을 사게 됐다. 특히 윤은성은 홍해인이 그토록 바라는 브랜드 헤르키나를 퀸즈 백화점에 입점 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유일한 인물인 터, 윤은성과 홍해인의 접점이 긴밀해질수록 백현우의 언짢음도 비례하여 상승하고 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또 다시 백현우의 심기를 거스르는 장면이 담겨 있다. 집주인의 초대도 없이 집 앞에서 나타난 윤은성의 존재에 어리둥절한 것도 잠시, 홍해인에게 당연한 듯 우산을 받쳐주고 있는 모습을 바라보는 백현우의 눈빛이 불쾌한 온도로 달아올라 눈길을 끈다.

이어 실제 집주인인 마냥 여유로운 매너로 쇼파를 차지한 윤은성과 그런 그의 태도에 기분이 상한 듯한 백현우의 대비가 흥미를 자극한다. 백현우는 아내의 사업 파트너란 대외적인 명분과 자신은 하등 질투심을 느낄 이유가 없다는 허울 좋은 구실 속에 윤은성을 향한 감정을 숨겨왔지만 머지 않아 폭발할 것 같은 기색을 드러내고 있다.



윤은성 역시 홍해인에게 넌지시 남편 백현우에게 대한 이야기를 화두에 올리며 분열을 조장하려는 기색이 읽히기도 했다. 지금까진 그런 함정같은 질문 속에서 홍해인이 현명하게 대처해왔으나 부부 사이에 간섭하는 윤은성의 진짜 의도는 아직 숨겨져 있어 미스터리함을 더한다.

게다가 윤은성이 이렇게 주인도 없는 백현우와 홍해인의 집을 드나들 수 있을 정도로 퀸즈 일가에 자연스럽게 스며들고 있는 가운데 속내를 알 수 없는 윤은성의 행보가 적신호를 울리고 있다. 또한 스스럼없이 집안까지 침투한 윤은성으로 인해 백현우와 홍해인의 되찾은 멜로 전선에 변화가 생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김수현 전용 도발버튼 박성훈의 등장으로 또 한 번 파란만장한 롤러코스터 전개가 예고된  ‘눈물의 여왕’은 오늘(23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사진=tvN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