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00:12
연예

적재X최유리, ‘프로젝트 컬러즈’ 감성 듀엣 신곡 28일 발매

기사입력 2024.03.21 15:51 / 기사수정 2024.03.21 15:51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적재와 최유리가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이하 카카오엔터) 뮤직 프로젝트 ‘프로젝트 컬러즈’로 뭉친다. 

적재와 최유리의 듀엣 신곡 ‘묘하게 달라’가 28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식 발매된다. 

카카오엔터 웰메이드 뮤직 프로젝트 ‘프로젝트 컬러즈’는 각각의 색들이 섞여서 새로운 색을 만들어내듯,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자신들의 색깔을 서로 어우러지게 담아내는 컬래버 음원 프로젝트. 

적재와 최유리의 듀엣 음원은 ‘프로젝트 컬러즈’의 두번째 음원으로, 앞서 가수 헤이즈와 정승환이 ‘언젠간 괜찮아질 이야기’를 발매해 음원차트 상위권에 안착하며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신곡 ‘묘하게 달라’는 사랑을 시작하는 연인이 서로에게 스며드는 설렘 가득한 감정을 표현한 미디엄 템포의 발라드 곡이다. 특히 두 사람 모두 대중에 위로를 건네는 따스한 음악으로 소통하는 싱어송라이터라는 공통점을 가진만큼, 벌써부터 레전드 듀엣 곡이 탄생할지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카카오엔터는 이번 ‘프로젝트 컬러즈’ 음원 발매를 비롯해, 올해도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컬래버 프로젝트, 명곡 리메이크 릴레이 등을 통해 연간 7곡 안팎의 신규 음원을 선보일 계획이다. 

신선한 기획과 아이디어, 음악 콘텐츠 제작 노하우를 토대로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과 협업하며, 인기 아티스트들의 신선하고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 수 있고 신인들에게도 좋은 경험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 특히 국내와 해외의 K팝 팬들에 다양한 장르의 음악으로 한층 풍성하고 다채로운 즐거움을 전하며, K팝 산업의 다양화에도 기여할 계획이다.

카카오엔터 측은 “신선하고 재미있는 기획으로 다양한 매력의 아티스트들과 함께 K팝 팬들의 플레이리스트를 풍성하게 할 수 있는 다채로운 장르의 웰메이드 음악들을 선보일 계획”이라며 “이번에 선보일 적재와 최유리의 ‘묘하게 달라’를 비롯해, 올해 선보일 다채로운 프로젝트 음원들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사진=카카오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