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09:41
연예

이승윤, 콘서트 실황 담은 '도킹 : 리프트오프 아카이브 에디션' 오늘 예판

기사입력 2024.03.20 15:59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이승윤이 '콘서트 블루레이 아카이브 에디션'을 출시한다.

마름모는 20일 오후 4시부터 3,000장 한정으로 'LEE SEUNG YOON CONCERT DOCKING : LIFTOFF ARCHIVE EDITION'의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승윤의 'LEE SEUNG YOON CONCERT DOCKING : LIFTOFF ARCHIVE EDITION'(이하 '아카이브 에디션')은 '도킹' 투어 현장을 기록한 타임캡슐 콘셉트의 블루레이 패키지다.

'아카이브 에디션'에는 오는 22일 개봉 예정인 영화 '이승윤 콘서트 도킹 : 리프트오프'에서도 볼 수 없는 독점 VCR과 코멘터리 영상이 포함돼 있다. 또한 포토북, 인터뷰 북, 메모리팩 등 다양한 구성품도 담겨 있다. 특히, 이승윤의 손길이 닿은 메모리팩은 소장 가치를 높였다.

더불어 YES24, 핫트랙스, 알라딘에서는 '아카이브 에디션' 예약 구매 시, 영화 '이승윤 콘서트 도킹 : 리프트오프' 상영회 응모 기회를 제공한다. 당첨된 팬은 아티스트와 함께 영화를 관람할 기회를 얻는다.

한편, '아카이브 에디션'에는 지난해 1월 이승윤 정규 2집 '꿈의 거처' 발매와 함께 포문을 열었던 서울 '도킹' 콘서트의 실황이 담겨 있다.

사진 = 마름모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