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08:59
연예

'컴백' 영파씨 "컴백 준비 설렜다…힙합 모습 기대해주길" [엑's 현장]

기사입력 2024.03.20 16:11 / 기사수정 2024.03.20 16:11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영파씨가 컴백 후 활약을 예고했다. 

영파씨(정선혜, 위연정, 지아나, 도은, 한지은)는 20일 오후 서울 마포구 신한카드 SOL 페이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두 번째 EP 'XXL'(엑스엑스엘)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영파씨 위연정은 "데뷔 때와는 또 다른 영파씨의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열심히 하겠다"고 컴백 소감을 밝혔다.

이어 지아나는 "영파씨의 두 번째 이야기를 써내려가게 되어 기쁘다 멤버들과 행복한 추억 만들어보겠다"고 했고, 리더 정선혜 역시 "새로운 모습 보여드릴 수 있을 거 같아서 컴백 준비 내내 설렜다. 무대 위에서 뛰노는 모습 기대해달라"고 밝혀 기대감을 자아냈다.

또한 한지은은 "이번 활동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저희만의 힙한 매력으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각오를 전했고. 도은은 "더 성장하고 발전한 영파씨의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덧붙였다.

영파씨는 데뷔 EP 'MACARONI CHEESE'(마카로니 치즈) 발매 이후 약 5개월 만에 컴백했다. 타이틀곡 'XXL'은 곡 제목처럼 'XXL' 사이즈의 꿈을 키워가고 있는 영파씨의 당찬 포부가 담긴 곡이다. 영파씨가 앞으로 서게 될 무대, 만나게 될 팬들, 이들이 마주할 모든 미래가 'XXL' 사이즈이기를 바라는 마음을 경쾌한 올드스쿨 힙합 리듬에 담아냈다. 

이어 세상에 공존하는 여러 감정에 대해 이야기하는 'Scars'(스카스), 'Do not disturb'의 약자로 오늘 하루만큼은 나를 자유롭게 내버려두라는 내용의 'DND (feat.BM of KARD)', 멤버 전원이 작사에 참여해 개개인의 이야기를 담은 '나의 이름은 (ROTY)', 매일이 모험의 연속임을 한 편의 성장 드라마처럼 그린 'Skyline'(스카이라인) 등 힙합 장르 기반의 총 5개 트랙이 수록됐다.

사진 = RBW, DSP미디어, 비츠엔터테인먼트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