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16:12
연예

뺨 맞은 에스파 카리나·두눈 질끈 감은 지젤…힘겨운 출국길 [엑's 이슈]

기사입력 2024.03.16 09:11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그룹 에스파의 위험해 보이는 출국길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는 에스파의 출국길 영상이 공개됐다. 해외 스케줄 소화를 위해 카리나, 윈터, 지젤, 닝닝 등 멤버들이 발걸음을 옮긴 것. 

하지만 이들의 출국길은 평화롭지 못했다. 몰려드는 팬들과 이를 막으려는 경호원 사이에서 진땀을 흘리고 있는 에스파 멤버들의 모습을 볼 수 있기 때문. 



먼저 카리나는 뒤에서 튀어나오는 손에 예상치 못하게 뺨을 맞고 당황하는 모습이었다. 닝닝은 몰려든 인파에 놀라 얼굴을 긁적이더니 '동공지진'을 일으키기까지 해 눈길을 끈다. 

특히 지젤은 입을 꾹 다물고 두 눈까지 질끈 감을 모습이었다. 이에 누리꾼들은 '출근길 지옥철'에 탄 것 같은 리액션이라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에스파는 오는 6월 29~30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두 번째 월드 투어 '2024 aespa LIVE TOUR - SYNK : Parallel Line(2024 에스파 라이브 투어 – 싱크 : 패러렐 라인)'을 개최하고 전 세계 팬들과 만난다. 그에 앞서 오는 20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MLB 서울시리즈 개막전 축하 무대를 꾸민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