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16:44
연예

'모솔' 광수, 영숙과 데이트 후 또 오열…"초라하고 한심했다" (나는솔로)[종합]

기사입력 2024.03.13 23:57 / 기사수정 2024.03.13 23:57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나는 솔로' 19기 광수가 또다시 오열했다.

13일 방송된 SBS Plus와 ENA '나는 SOLO'에서는 광수, 영철, 영숙의 2:1 데이트가 공개됐다.

이날 세 사람이 도착한 데이트 장소는 백숙 맛집이었다. 그러나 광수는 대화에 참여하지 않고 묵묵히 음식만 먹었다.

보다 못한 영숙은 광수에게 "광수님은 스트레스를 어떻게 푸냐"라고 질문했지만 대화는 원활히 진행되지 않았다.

데프콘은 "저 사람 어떡하지"라며 "요즘 광수 쉴드치기 너무 힘들다"라며 분통을 터뜨렸다.



이후 광수는 영숙과의 1대 1 자리에서 데이트 때 말이 없었던 이유를 해명했다.

영숙은 광수에게 "기분이 별로 안 좋아보였는데, 괜찮았냐"라며 운을 뗐다.

광수는 "데이트 때 말이 없었던 건 영철님에게 비켜드려야 할 것 같아서 그랬다"라고 고백했다.

이어 광수는 "내가 연극에서 주연이라면 계속 무대에 남아있어야 하지만, 조연이라면 눈치껏 빠져나와야 하지 않냐. 그런데 나는 조연이었던 순간이 많았던 것 같다"라고 털어놨다.

광수가 "나는 다른 사람 앞에서 가면을 쓴 것 같다"라고 토로하자 영숙은 "진짜 모습을 보여주면 더 매력을 느낄 수도 있다. 자신감을 가져라"라며 광수를 격려했다.



한편 데이트를 마친 광수는 돌아오는 차 안에서 눈물을 보였다. 개인 인터뷰에서 광수는 결국 오열하며 자신의 속내를 털어놨다.

광수는 "나는 남들이 못 가진 것들만 모아놓은 결합체가 아닌가 싶었다. 있는 그대로의 내 초라한 모습을 드러내면 다른 사람들이 나를 어떻게 볼까 (무서웠다)"라며 눈물을 쏟았다.

이어 광수는 "내 초라한 모습을 들키기 싫어, 가면을 쓰고 연극의 캐릭터마냥 연기를 한다고 생각하며 살았다"라며 "그런데 내 모습을 감추기 위해 썼던 가면이 어쩌면 내 진짜 모습일지도 모르겠다"라고 말했다.

광수는 또 "내가 원래는 되게 찌질하다. 되게 한심하고, 초라했다. 근데 바꾸려고 노력을 많이 했다. 내가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라며 성장하고자 하는 의지를 다졌다.

사진=SBS Plus, ENA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