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19:57
연예

수지인 줄 알았는데…앞머리 내린 카즈하, 닮은꼴 맞네 [엑's 이슈]

기사입력 2024.03.08 09:18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르세라핌 카즈하가 가수 겸 배우 수지의 '이두나!' 속 캐릭터를 패러디, 닮은꼴 비주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카즈하는 최근 새로운 헤어스타일을 선보여 팬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미니 3집 수록곡 '스마트(Smart)' 뮤직비디오 속에서 앞머리를 내린 헤어스타일을 선보인 것. 다만 해당 스타일링을 한 카즈하의 모습이 조명되지 않아 아쉬움을 안겼다.

이후 카즈하는 뮤직비디오 촬영 당시 찍은 것으로 보이는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카즈하는 긴 생머리에 앞머리를 장착, 남다른 청순미를 자랑하고 있다. 데뷔 초부터 미쓰에이 출신 수지 닮은꼴로 유명했던 바. 이 헤어스타일로 또 한번 수지와 닮았다는 평을 듣기도 했다. 

여기에 더해 카즈하는 7일 르세라핌 채널을 통해 "피어나, 밥 먹었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업로드했다. 해당 영상에서 카즈하는 넷플릭스 '이두나!' 속 수지의 대사를 더빙하는 모습이다. 영상 앞 부분에서 나오는 '피어나'만 본인이 직접 말한 것으로 추측된다.



'이두나!' 속 수지의 헤어스타일과 카즈하의 헤어스타일이 유사한데다, 두 사람의 비주얼이 워낙 닮아 팬들의 관심이 이어지는 중. 누리꾼은 "진짜 수지인 줄 알았는데", "본인도 닮은 거 아나보다", "수지 동생이라고 해도 믿을 듯" 등의 반응을 쏟아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카즈하가 속한 르세라핌은 지난달 19일 미니 3집 ‘이지(EASY)’를 발매하고 컴백했다. 타이틀곡 '이지(EASY)'가 미국 빌보드 메인 송차트 ‘핫100’에 99위로 진입하는 등 성과를 냈으며, 후속곡 ‘Smart’ 활동을 앞두고 있다.

사진 = 카즈하, 넷플릭스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