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21:21
연예

이종석♥아이유, 결별설 일축…콘서트 방문에 "팬들도 쉿!" [엑's 이슈]

기사입력 2024.03.03 14:26 / 기사수정 2024.03.03 14:26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가수 겸 배우 아이유와 공개 열애 중인 배우 이종석의 목격담이 화제다.

3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2일 아이유 콘서트에 이종석이 왔다"는 목격담과 사진들이 올라왔다.

지난 2일 아이유(IU, 이지은)는 월드투어 서울 콘서트 '2024 IU H.E.R. WORLD TOUR CONCERT'를 개최했다. 

1년 6개월만에 단독 콘서트로 돌아온 아이유. 그의 콘서트에서는 '핑계고'에서 초대를 약속한 유재석과 양세찬의 모습부터 박명수, 에스파 윈터, 엑소 디오, 강미나와 정채연, 뉴진스 등 여러 스타들이 목격담과 방문기가 화제가 됐다. 

이어 아이유와 공개 열애 중인 이종석의 관람 또한 뒤늦게 전해져 훈훈함을 안기고 있다.



팬들은 콘서트가 끝난 다음날 각자 자신의 SNS에 이종석의 목격담과 목격 사진을 게재하기 시작했다. 이종석은 일반 관람객 사이에 섞여 조용히 무대를 감상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절친 배우 신재하와 함께 콘서트장을 찾은 이종석은 당일 목격담 없이 조용히 방문 후 퇴장해 훈훈함을 안긴다.

이종석의 주변에 앉았다던 한 유애나(아이유 공식 팬덤)는 "이종석이 분명히 맞았고 주변에는 일반 관객들이었다. 나도 알아보고 주변이 다 알아봤는데 일부러 사진을 찍지는 않았다"고 증언해 팬들의 배려 또한 함께 빛났음을 밝혔다.

팬들은 "이종석이 열애 발표 전, 교제 전 부터 늘 콘서트에 왔었다. 여전히 훈훈", "조용히 왔다가 가는 게 너무 훈훈하다", "주변 팬들의 배려심도 대박", "결별설 등 가짜뉴스는 이제 들어가길" 등의 반응을 보이며 두 사람의 조용한 행보를 응원하고 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