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21:39
연예

황민현, 3월 디지털 싱글 'Lullaby' 발매…팬미팅 '도원결의'서 선공개

기사입력 2024.02.28 12:02 / 기사수정 2024.02.28 12:02



(엑스포츠뉴스 이효반 기자) 황민현이 오는 3월 13일 디지털 싱글을 발매한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28일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Weverse)와 황민현의 공식 SNS에 디지털 싱글 'Lullaby'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에는 고요한 새벽 시간대의 정류장 풍경과 함께 곡명인 'Lullaby', 음원 공개 날짜인 'March 13.2024'가 눈에 띈다.

'Lullaby'는 '자장가'라는 뜻으로, 탄탄한 가창력을 바탕으로 장르를 넘나드는 음악을 들려준 황민현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더욱 기대되는 제목이다.

오는 3월 8일부터 10일 황민현은 코엑스 신한카드 아티움에서 팬미팅 '도원결의'를 개최한다. '도원결의'는 복숭아나무 숲에서 황민현과 팬덤 황도(Hwangdo)가 서로 변치 않고 영원히 함께할 것을 다짐한다는 의미. 황민현은 팬미팅 현장에서 신곡 'Lullaby'를 선공개할 계획이다.

이에 관해 플레디스는 "팬들과 가장 가까이에서 소통하는 자리인 만큼 현장 참석자들에게 선물 같은 무대를 선사하고 싶다는 황민현의 의지가 반영된 계획"이라고 밝혔다.



지난 2012년 데뷔한 황민현은 이후 그룹 활동과 연기를 병행, 2019년 솔로곡 ‘Universe’를 시작으로 꾸준히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혀오고 있다.

이어 그는 작년 2월 타이틀곡 'Hidden Side'가 수록된 첫 번째 미니앨범 'Truth or Lie'를 발매, 다채로운 장르를 완벽 소화해 아티스트로서의 저력을 보여줬다.

황민현은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를 시작으로 드라마 '환혼', '소용없어 거짓말'으로 탄탄한 연기력을 쌓아 배우로서도 입지를 다지는 중이다. 그는 올해 하반기 공개되는 '스터디그룹'에서 주연 윤가민 역으로 액션 연기에 도전한다.

사진=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황민현

이효반 기자 khalf072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