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7 18:44
연예

송하윤 "'내남결' 정수민, 준비만 1년…우울증 생긴 적은 無" [화보]

기사입력 2024.02.22 14:08 / 기사수정 2024.02.22 14:08



(엑스포츠뉴스 이효반 기자) 송하윤이 '싱글즈'와 화보 촬영 및 인터뷰를 진행했다.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가 tvN '내 남편과 결혼해줘'의 정수민으로 화제인 배우 송하윤의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고급스럽고 고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낸 송하윤은 '내 남편과 결혼해줘' 속 정수민 역할을 맡으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송하윤은 배역 속 역할을 연구하기 위해 "감정이 아닌 이성으로 접근해야 한다는 생각에 공부하듯 캐릭터를 연구하기 시작했고 프로파일러 분들께 자문까지 구했다"고 밝히며 역할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더불어 그는 "연기에도 기술이 필요하다는 선배들의 말을 이해할 수 있었던 촬영으로 온전히 캐릭터 자체가 되지 않더라도 표현할 수 있는 감정이 많다는 걸 발견했다"고 말했다.



이날 송하윤은 정수민 배역을 1년 동안 준비했다고 밝히기도 했다.

"인터뷰를 진행하는 동안 작품 속 정수민에게 드러나는 악은 찾아볼 수 없었다"라는 반응에, 송하윤은 "저 스스로를 잘 지키는 사람이라서 가능했던 일"이라고 말했다.

그는 "연기를 하면서 우울증이 생긴 적은 없다. 힘든 적도 있었지만, 그때마다 건강하게 극복하는 방법을 얻을 수 있었다"고 밝히며 내면적으로 더욱 탄탄해진 송하윤의 모습을 느낄 수 있었다.

송하윤 화보는 '싱글즈' 3월호와 '싱글 플러스'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싱글즈

이효반 기자 khalf072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