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2 05:47
연예

'남희두♥' 이나연, 억대 슈퍼카 최초 공개…넘치는 속도감 "미쳤어" (다까바)

기사입력 2024.02.21 16:26 / 기사수정 2024.02.21 16:26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TV조선과 어니스트스튜디오가 공동 제작하는 새 웹예능 '다까바'가 오늘(21일) 오후 6시 첫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다까바'는 연예인과 셀럽들의 차를 관찰하고, 차를 통해 그들의 취향과 은밀한 사생활 등을 알아가는 본격 'CAR TALK' 콘텐츠다. 

단순한 차 리뷰를 넘어 '차'라는 공간을 통해 그들의 인생 이야기까지 엿보고자 하는 것이 기획의도로, 최근 프리랜서를 선언한 조정식 아나운서와 함께 레이싱 모델 유다연이 MC를 맡았다.

'다까바'의 첫 번째 게스트로 아나운서이자 대세 인플루언서 이나연이 출연한다. 

이나연은 JTBC 골프 아나운서 출신으로,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2'에 출연해 아이스하키 국가대표 선수인 전 연인 남희두와 재회해 화제가 된 인물이기도 하다.



구독자 약 38만 명의 개인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이기도 한 이나연은 본인 채널에서도 밝힌 적 없는 억대 슈퍼카를 '다까바'에서 첫 공개했다. 

억 소리 나는 옵션부터 기능까지 아낌없이 공개한 MC 조정식은 특히 속도감에 "미쳤어"를 연발하며 즐겼다는 후문이다. 차주 이나연의 허락을 받아 직접 시승을 해보기도 했다.

이후 드라이브를 떠난 MC들과 이나연은 차 안에서 깊은 대화를 나눈다. 

남자친구 남희두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는 물론, 최근 화제인 '환승연애3'에 대해서도 언급해 눈길을 끈다.

이나연의 억대 슈퍼카와 진솔한 이야기는 21일 오후 6시 공개되는 '다까바'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다까바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