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23:53
연예

"아빠된다, 태명 뽁뽁이"…NRG 이성진, 반가운 근황에 '축하 봇물' [종합]

기사입력 2024.02.21 11:50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NRG 이성진이 반가운 근황을 전하며 많은 축하를 받고 있다. 

21일 이성진의 아내의 임신 소식이 전해졌다. 그의 아내는 직접 자신의 채널을 통해  "2월 20일, 결혼기념일 2주년"이라며 "우리 부부는 둘이 아니고 셋이 되었습니다, 우리 아빠, 엄마 되어요"라고 임신을 발표했다.

이성진 역시 "결혼기념일 2주년. 우리 부부는 둘이 아니고 셋이 되었다. 우리 아빠엄마 된다"라고 아내의 초음파 사진을 공개하며 기쁜 마음을 표현했다. 

그는 "우리복덩이~♡ 복많은 아이로 자라라고 태명은 뽁뽁이. 1년 동안 힘든 시험관 과정 버텨준 와이프 너무 감사하고 사랑해"라며 귀하게 찾아와준 아기천사. 사랑 안에서 진정한 천국을 누리겠다"고 쉽지 않은 상황 속에 찾아온 아기 소식에 감격했다. 

이성진은 1996년 그룹 NRG로 데뷔해 '할 수 있어', '티파니에서 아침을' 등 여러 히트곡을 남기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중국과 대만 활동에 주력하며 한류 1세대로서 자리잡았다. 

또한 이성진은 그룹 내에서도 남다른 입담과 예능감으로 여러 방송에서 활약했고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방송인으로서도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하지만 이성진은 2009년 필리핀에서 원정 도박을 했고, 이듬해 사기·도박 등의 혐의로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다. 뿐만 아니라 2014년 사기 혐의로 수배가 내려진 도중 음주운전을 하다 적발되기도. 이에 지상파 방송 3사는 이성진에게 7년간 방송 출연 금지 처분을 내렸고, NRG 역시 오랜 시간 활동을 중단해야 했다. 

이후 이성진은 지난 2021년 tvN STORY의 예능 프로그램 '프리한 닥터M'를 통해 지인의 피부과에서 직원으로 근무하고 있는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당시 방송에서도 교제중인 여자친구가 있다고 언급하기도 했으며, 이후 2022년 SNS를 통해 직접 결혼 소식을 전했다. 

한동안 방송가에서 이성진은 볼 수 없었다. 논란으로 인한 자연스러운 수순이었지만 그럼에도 긍정 에너지가 넘쳤던 이성진의 소식을 궁금했던 이들이 적지 않았다. 방송가에서는 더이상 볼 수 없지만 이성진은 고생 끝에 예비 아빠 대열에 들어섰다는 반가운 소식을 전하며 자신의 근황을 알려 많은 축하를 받고 있다. 

누리꾼들은 "이성진 형님 입담 그립네", "아빠 된 거 정말 축하해요", "좋은 아빠가 되길", "NRG 멤버들이랑 다시 잘 지내나요?", "NRG 완전체도 보고싶다", "예비 아빠가 됐으니 더 행복하게 사세요" 등의 축하를 전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