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09:16
연예

엔하이픈, 1억뷰 MV 추가…'Bite Me'로 통산 3번째

기사입력 2024.02.21 09:39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그룹 엔하이픈(ENHYPEN)의 ‘바이트 미(Bite Me)’ 뮤직비디오가 억대 조회수를 기록했다.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 미니 4집 ‘다크 블러드(DARK BLOOD)’ 타이틀곡 ‘바이트 미’의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 수가 오늘(21일) 오전 4시 7분 경 1억 회를 돌파했다. 이로써 엔하이픈은 미니 2집 ‘보더 : 카니발(BORDER : CARNIVAL)’의 타이틀곡 ‘드렁크-데이즈드(Drunk-Dazed)’과 수록곡 ‘피버(FEVER)’에 이어 통산 세 번째 1억 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특히 '바이트 미' 뮤직비디오는 엔하이픈의 뮤직비디오 가운데 최단기간(9개월)에 조회 수 1억을 돌파하는 신기록을 작성했다. 

'바이트 미'는 운명의 상대와 재회한 소년이, 자신과 소녀가 피로 연결된 운명임을 깨닫는 이야기를 노래한 팝(Pop) 장르 곡이다. 이 곡의 뮤직비디오는 고전적 양식이 주는 웅장한 분위기에 현대적인 감성을 조합해 엔하이픈이 가진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동시에 담았다. 이 뮤직비디오는 특히 폴란드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돼 뛰어난 영상미를 자랑한다.

'바이트 미' 뮤직비디오는 지난해 5월 공개되자마자 미국, 영국, 태국, 프랑스 등 51개 국가/지역 유튜브 인기 급상승 영상에 오르는 등 큰 사랑을 받았다.

한편 엔하이픈은 오는 23~25일 서울 송파구 KSPO DOME에서 월드투어 ‘ENHYPEN WORLD TOUR ‘FATE PLUS’ IN SEOUL’을 개최한다.

사진 = 빌리프랩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