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24.02.20 18:00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가수 아이유가 더블타이틀곡을 모두 공개하며 음원 강자의 컴백을 다시금 알렸다.
아이유의 미니 6집 '더 위닝(The Winning)' 이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더 위닝'은 아이유가 30대가 된 후 선보이는 첫 앨범. 더블 타이틀곡인 '쇼퍼(Shopper)', '홀씨'와 수록곡 '쉬(Shh..)', '러브 윈스 올'(Love wins all)', '관객이 될게'까지 총 5곡이 실렸다.
그 중 '러브 윈스 올'은 지난달 24일 자정 공개돼 국내외 음원차트 1위에 오른 바 있으며, '홀씨'는 지난 16일 뮤직비디오가 깜짝 선공개 되면서 베일을 벗었다.

아이유의 이번 앨범은 발매 전부터 화제의 중심이었다. '러브 윈스 올' 뮤직비디오에는 방탄소년단 뷔가 출연했으며, 3번 트랙인 '쉬'는 피처링에 그룹 뉴진스의 혜인과 롤러코스터의 보컬인 조원선이 함께했다. 더불어 '쉬'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탕웨이가 출연했다.
20일 베일을 벗은 더블타이틀곡 '쇼퍼'는 강렬한 사운드의 일렉트로-팝 록(Electro-Pop Rock) 트랙이다. 후렴구의 고음이 아이유의 매력을 폭발시키며, 절제와 발산이 반복되는 보컬이 듣는 재미를 배가시킨다.


한편 아이유의 미니 6집 '더 위닝(The Winning)'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EDA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