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3 01:28
연예

타짜된 이찬원부터 제니된 홍진경까지, '한끗차이' 패러디 포스터 공개

기사입력 2024.01.31 17:47 / 기사수정 2024.01.31 17:47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한끗차이'가 패러디 포스터로 유쾌감을 더했다.

31일 티캐스트 E채널 '사이코멘터리: 한끗차이'의 MC  장성규X홍진경X이찬원의 패더리 포스터가 공개됐다. 

먼저, '대세 아나테이너' 장성규는 '싸이코'에 빙의한 메소드 연기로 폭소를 선사한다. 거장 알프레드 히치콕 감독의 불후의 명작 '싸이코'의 레전드 포스터와 2000년 개봉된 '아메리칸 싸이코' 속 크리스찬 베일의 광기 어린 눈빛을 100% 재연하며 예능뿐 아니라 연기자로서의 가능성도 확인시켰다. 

포스터 촬영 현장에서 장성규는 오리지널 이미지의 완벽한 재연을 위해 직접 머리에 물을 뿌리고 상의 탈의로 어깨를 노출하는 등 열연을 펼쳐 제작진들의 '입틀막'을 유발했다는 후문이다. 장성규가 등장한 패러디 포스터 2종은 각 영화 제목에 공통적으로 들어가는 '싸이코'라는 단어를 활용해 '사이코멘터리: 한끗차이'를 연상시키도록 했다. 또, '약은 약사에게, 사이코 감별은 한끗차이에게...'라는 강렬한 문구가 프로그램에 대한 호기심을 유발시킨다.

그런가 하면, 홍진경은 데뷔 30년 만에 소주 광고 모델이 되며 시선을 강탈한다. 당대 최고의 인기 여배우나 아이돌에게만 허락된다는 소주 광고에 데뷔 30년 차 '예능 퀸' 홍진경이 등장했다는 것만으로도 이슈를 모으기 충분하다. 그러나 홍진경은 나이를 뛰어넘는 트렌디 미모와 리얼한 표정 연기로 보는 이들을 매혹시킨다. 



뿐만 아니라, 어깨를 시원하게 드러낸 과감한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제니, 아이유, 수지 등 기존 소주 모델들에 못지않은 아우라를 발산, '원조 슈퍼모델'의 위엄을 드러낸다. 홍진경이 등장한 소주 광고 패러디 포스터 2종에는 '내 마음을 적셔주는 한끗차이!', '숙취차이? 한끗차이!'라는 문구가 적혀있어, 실제 소주 광고를 방불케 하며 프로그램의 제목을 다시 각인시킨다. 또, 포스터 하단의 '과도한 시청은 감사합니다'라는 재치있는 멘트로 시청자들의 본방 사수를 독려하기도 한다.

MC 군단의 막내 이찬원은 불법도박 근절 홍보대사로 변신해 팬들을 환호하게 만든다. 최근 마약 등 중독 예방에 관한 사회적인 경각심 고취와 더불어 이를 위한 캠페인이 확산되고 있는 추세여서 이찬원의 불법도박 근절 패러디 포스터가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한 손에 카드를 쥔 채 '타짜'의 모습을 장착한 이찬원은 시크한 수트 자태와 날카로운 표정 연기로 보는 이들을 압도한다. 

트레이드 마크인 귀여운 동안 이미지를 버리고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이찬원의 새로운 모습에 팬들은 물론 대중들도 폭발적인 반응을 보내고 있다. 이찬원이 등장한 불법도박 근절 포스터 2종에는 '중독 조심: 재미와 중독은 한끗차이', '중독 조심: 취급주의 - 도파민 폭발'이라는 문구가 적혀있어 방송을 보지 않고는 못 견디게 만든다.

한편, '사이코멘터리: 한끗차이'는 2월 28일 저녁 8시 40분 첫 방송된다.

사진 = E채널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