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04 04:51
연예

더로즈, 첫 향수 라인 '블랙 로즈' 공개 "팬덤 이름"

기사입력 2024.01.29 13:07 / 기사수정 2024.01.29 13:07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밴드 더로즈(The Rose)가 첫 번째 향수 라인을 공개한다.

29일 트랜스페어런트 아츠는 "더로즈(김우성, 박도준, 이재형, 이하준)의 첫 번째 향수 라인 '블랙 로즈'가 공개된다"고 밝혔다.

더로즈는 우성은 흰색, 도준은 빨간색, 하준은 푸른색, 재형은 섬세한 핑크 등 멤버에게 장미 정원을 상징하는 각기 다른 색채를 부여해 표현하는 방식으로 곡을 만들어왔다. 검정색 장미를 뜻하는 향수명 '블랙 로즈'는 더로즈의 팬덤명과 동일하며, 더로즈와 팬덤 간의 진한 유대 관계를 반영했다.

'블랙 로즈'는 더로즈가 느끼는 감각에서 착안된 특별한 향수로, 자스민과 배, 앰브렛, 장미의 향의 조화로 구성됐다. 부드럽고 감각적인 시트러스 향이 인상적이며, 유니섹스 향수 라인으로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다. 이에 더로즈는 음악에 향기를 더해 한층 더 풍부한 음악을 표현할 예정이다.

앞서 더로즈는 오는 4월 14일과 21일 미국 최대 규모 음악 페스티벌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 (Coachella Valley Music and arts Festival)' 출연 소식을 알리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더로즈는 도자 캣(Doja Cat), 라나 델 레이(Lana Del Rey),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Tyler, the Creator) 등 미국 빌보드 차트를 점령한 아티스트들과 함께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했다.

또 더로즈는 뮤직 페스티벌 'Lollapalooza India' 공연을 포함해 아시아 5개 도시 투어에 이어 오는 2월 4일 서울 YES24 라이브 홀에서의 공연으로 아시아 투어의 마지막을 장식할 전망이다. 더로즈의 ‘DAWN TO DUSK’ 서울 공연 티켓은 온라인 예매사이트 YES24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사진 = 트랜스페어런츠 아츠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