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04:54
연예

'5월 결혼' 천둥♥미미 "신기한 일투성이"…듀엣 재데뷔 심경

기사입력 2024.01.22 10:04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오는 5월 결혼을 앞둔 천둥, 미미가 듀엣 캣트리버로 재데뷔했다.

천둥, 미미가 지난 21일 캣트리버(CATtRIEVER)라는 팀명으로 새 싱글 '5/26'을 발매했다. 타이틀곡은 'Sunflower'에는 천둥, 미미가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이날 천둥은 "미미를 처음 만난 건 지인의 삼겹살집이었다. 알레르기 때문에 눈이 붉게 부은 나는 약속 장소에 늦게 도착했고 미미와 일행들은 식사를 거의 마친 상태였다. 허겁지겁 앉은 자리는 미미의 앞자리였다"라며 입을 열었다.

이어 그는 "그날도 저렇게 닥트가 우리 사이에 있어 서로 얼굴 보기도 힘들어 말도 몇 마디 섞지 않았고 식사 자리가 끝나자마자 헤어졌던 기억이 있다"라며 미미와 첫 만남을 회상했다.

천둥은 "그때 우리는 이렇게 결혼하게 될지 꿈에도 몰랐다. 요즘엔 참 신기한 일투성이다. 그중 하나는 오늘 미미와 함께 캣트리버로서 음원을 냈고 그에 대한 이야기를 하다 알게 된 사실인데 우리가 삼겹살집에서 처음 만난 날이 5년 전 오늘, 1월 21일이었다. 의도한 게 아니라서 너무 신기했다"라고 이야기했다.



미미와 함께 발표한 신곡 'Sunflower'에 대해 천둥은 "서로를 바라보는 해바라기가 되고 싶었고 또 힘든 일이 있을 때 서로를 비춰주는 태양이고 싶었다. 그런 마음을 담은 곡"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산다라박의 동생 천둥은 2009년 그룹 엠블랙으로 데뷔했다. 미미는 2016년 그룹 구구단으로 데뷔해 현재는 배우로 활동 중이다. 천둥은 1990년생, 미미는 1993년생으로 3살 차이인 두 사람은 오는 5월 26일 결혼식을 앞두고 있다.

사진=천둥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