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03:27
연예

"불안감 컸다"…브브걸 유정·민영, 역주행 후 열애설·지인 배신까지 (금쪽상담소)[전일야화]

기사입력 2024.01.17 07:50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브브걸 유정과 민영이 성공 뒤에 찾아오는 공허함으로 인해 기쁨 보다 힘든 시간을 겪었다고 고백해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다. 

지난 16일 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는 브브걸 유정과 민영이 출연해 고민을 털어놓았다. 이들은 '롤린'으로 역주행 신화의 주인공이 됐지만 동시에 여러 불안증상을 겪었다고 밝혔다. 

민영은 "정말 바빴다. 3일 정도는 아예 못자고 일을 한 적도 있다. 생전 안해봤던 스케줄이었다. 너무 해보고 싶었던 예능 프로그램이나 광고 등등 쉴새 없는 스케줄을 갑자기 했던 기억이 난다"며 "이게 현실 맞냐 실화냐 말했다. 그때 너무 행복했었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유정 역시 "고정 프로그램이 4~5개였다. 활동 마음을 접었는데 좋은 기회가 왔다"며 "제가 어디를 가든 사람들이 행복하지 않냐며 축하한다고 했다. 어느 날 이게 하루 아침에 날아가서 예전으로 돌아간다면 똑같이 할 수 있을까 걱정이 되더라. 어느 순간 겁이 났다"고 고백해 듣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특히 유정은 "저희를 보면서 희망을 갖게 되고 좋은 친구들인거 같다는 말이 가장 찔렸다. 나는 내가 좋아하는 일을 했을 뿐이고 이정도로 괜찮은 애가 아닌데 그런 이미지로 봐주니까 그런게 조금 힘들었다. 지금도 힘들다"라며 자신들을 희망의 아이콘으로 보는것에 대한 부담을 토로했다. 

또한 유정은 "어딘가에서 오해 받고 싶지 않다. 처음 열애설이 난 것도 여러명과 밥을 먹었는데 사람들이 쑥덕거리고 사진을 찍더라. 잘못된 건가 하는 생각을 했다"며 배우 이규한과의 열애설 당시를 언급했다. 이 때문에 그는 사람들을 만나는 것을 좋아하는 성향임에도 집 밖을 잘 나서지 않게 됐다고 했다. 

민영 또한  "가까운 지인들 모임에 나가서 일찍 집에 가야해서 먼저 계산을 하고 나왔다. 그런데 나중에 왜 지가 계산하냐는 말이 나왔다더라"라며 "조용히 그 모임에서 탈퇴했다"고 했다. 오은영 박사는 "성취 지향적 성향인 거 같다"고 분석하면서도 민영의 모습이 우울증 전조증상이 있다고 덧붙였다. 



또한 민영은 "안하려고 해도 어느 정도 먹으면 토하게 된다. 악순환의 반복이 됐다"고 했고, 유정조차도 처음 듣는 사실에 놀라워했다. 

오은영 박사는 "역주행 성공이 기분도 좋지만 불안감도 컸을 거 같다. 누군든 인생에서 정점을 찍으면 내려오기 마련이다. 그게 인간의 삶"이라며 성공 후 공허함이 찾아오는 '플라토 신드롬'을 이들이 겪고 있다고 강조하며 재차 조언했다. 

사진 = 채널A 방송화면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