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7-18 03:41
연예

'소통왕' 에이스, 뮤비 촬영 현장에 팬들 초대

기사입력 2024.01.05 12:23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에이스(A.C.E)가 팬들과 함께 뮤직비디오를 촬영한다.

에이스(박준희, 이동훈, 와우, 김병관, 강유찬)는 새해를 맞아 PETFLIX(펫플릭스)라는 새로운 프로젝트를 론칭하고, 신곡 뮤직비디오에 팬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이색 이벤트를 공지했다.

PETFLIX는 글로벌 OTT를 패러디한 에이스 컴퍼니 자회사로 소개됐다. 에이스는 PETFLIX에서 제작하는 다양한 인기 시리즈물을 통해 여러 가지 음악과 콘텐츠를 선보이며 색다른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이런 가운데 인기 시리즈물 '댄스 부문' 출연자를 공개 모집해 눈길을 끈다. 에이스는 팬들에게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의 기회는 물론, 멤버들이 알려주는 댄스 강습까지 제공하며 남다른 팬 사랑을 실천한다. 이를 통해 에이스의 2024년 컴백 소식도 깜짝 공개돼 더욱 큰 반가움을 자아내고 있다.

공지와 함께 공개된 포스터는 레트로한 콘셉트로 구성됐다. 에이스 박준희, 이동훈, 와우, 김병관의 증명사진 속 훈훈한 비주얼과 PETFLIX의 완성도를 암시하는 감각적인 이미지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에이스는 지난해 멤버들의 군 복무를 마치고 연말에만 'Effortless'(에포트리스), 'Angel'(엔젤)과 첫 시즌송 'Christmas Love'(크리스마스 러브)까지 총 3곡의 신곡을 발매하며 활동 재개를 알렸다. 올해는 막내 강유찬의 전역도 예정돼 있어 에이스가 더욱 활발한 활동으로 글로벌 음악 팬들을 찾아갈 전망이다.

한편, 에이스의 PETFLIX 프로젝트를 통해 신곡 댄스 강습 및 뮤직비디오 촬영에 참여할 팬들은 5일 오후 7시부터 공식 팬카페를 통해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에이스는 PETFLIX 프로젝트와 더불어 이달 19일 서울 강남구 스타필드 코엑스몰 라이브 플라자 A에서 신년 버스킹을 진행하며 팬들과 특별한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비트인터렉티브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