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7-24 03:25
연예

손디아, '이재, 곧 죽습니다' OST 가창…따뜻한 위로 전한다

기사입력 2024.01.05 11:55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Sondia(손디아)가 ‘이재, 곧 죽습니다’ OST Part.3 가창자로 다시 한번 나선다.

5일 Part 2까지 전편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의 OST Part.3 ‘오늘이 하는 말’이 오늘(5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이재, 곧 죽습니다’는 글로벌 누적 조회 수 2억 8천만 뷰를 돌파하는 등 세계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웹툰 ‘이제 곧 죽습니다’를 원작으로 하는 작품으로, 지난달 15일 Part 1 전편 공개 이후 국내를 뛰어넘어 전세계적인 호평을 얻으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오늘이 하는 말’은 세밀하게 이어진 열두 번의 삶과 죽음을 통해 드라마가 전달하고자 하는 궁극적인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섬세하고 절제된 어쿠스틱 사운드로 감정적 이완을 주도하는 이 곡은 스스로를 향한 위로, 삶을 향한 응원과 다짐을 노래하며 묵묵히 오늘을 살아가는 모두에게 따뜻한 위로를 들려준다.

앞서 발매된 OST Part.1 ‘거짓말인데’에 이어 마지막 OST에서도 힘을 보태는 Sondia는 특유의 짙은 감성을 담은 목소리로 끝을 향해 달려가는 ‘이재, 곧 죽습니다’의 전체 서사를 어우를 예정이다.

이번 곡 역시 드라마 ‘나의 아저씨’의 ‘어른’, ‘이태원 클라쓰’의 ‘시작’, ‘나의 해방일지’의 ‘나의 봄은’, ‘더 글로리’의 ‘Until The End’ 등을 통해 영상과 음악을 동기화하는 탁월한 감수성을 들려주었던 호기심스튜디오 음악감독 박성일이 직접 작곡, 엉클샘이 편곡으로 참여하여 세밀한 감정을 음악적으로 치환하는 연금술을 또 한 번 선사할 것으로 예고되어 기대를 더한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는 지옥으로 떨어지기 직전의 최이재(서인국 분)가 죽음(박소담)이 내린 심판에 의해 12번의 죽음과 삶을 경험하게 되는 인생 환승 드라마다. 역대급 라인업과 장르를 넘나드는 다양한 볼거리, 12번의 삶과 죽음을 유기적으로 연결하는 짜임새 있는 스토리와 치밀한 복선 등이 시청자의 취향을 저격하며 웰메이드 시리즈로 자리매김했다.

서인국과 박소담의 데스게임이 계속될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 Part 2는 1월 5일 전편 공개된다. 프라임 비디오를 통해 240개국 이상에서도 ‘이재, 곧 죽습니다’를 만나볼 수 있다.

사진=(주)블렌딩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