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18:39
연예

"베일 듯 날카로운 턱선"…성시경, 연말 콘서트 준비 중 '현타' (성시경)

기사입력 2024.01.04 15:49 / 기사수정 2024.01.04 15:49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가수 성시경이 2023 연말 콘서트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지난 3일 유튜브 채널 '성시경 SUNG SI KYUNG'에는 '2023 성시경 연말 콘서트 비하인드'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먼저 콘서트 VCR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성시경은 "발라드 가수의 필수 조건, 베일 듯 날카로운 턱선과 찢어질 듯 우렁차게 '오빠!'라고 소리지르던 10대 팬들 말입니다"라는 대사와 함께 열연을 펼쳤다. 

'컷' 사인이 떨어지자 성시경은 '현타'를 맞은 듯 웃었다. 다소 낯간지러운 대사에 몰입하기 어려워했으나, 여러 시도 끝에 촬영을 마쳤다. 또 그는 VCR을 촬영하며 직접 연기 지도에 나서는 등 열의를 보였다.



이어 공연 리허설이 공개됐다. 편안한 차림으로 등장한 성시경은 실제 공연을 하듯 노래를 열창했다. 그는 서프라이즈 오프닝을 위한 동선을 체크하고, 턴테이블 무대를 둘러봤다.

성시경은 또 작년 큰 화제를 모은 '스모크' 챌린지를 댄서들과 함께 선보이기도 했다.



콘서트 당일, 배우 정우성이 전광판에 등장하며 공연의 문을 열었다. 콘서트는 발라드부터 댄스 무대까지 다채로운 무대로 꾸려졌다. 박재범, 크러쉬가 게스트로 등장해 분위기를 달궜다. 

이후 관객들이 모두 함께 2024년 새해를 맞이하는 카운트다운 시간이 이어졌다. 끝으로 관객의 '넌 감동이었어' 떼창으로 화기애애하게 콘서트가 마무리되는 모습이 담겼다.

사진=유튜브 채널 '성시경 SUNG SI KYUNG'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