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08:09
연예

임윤아, SM과 3번째 재계약 "17년 동행, 전폭적 지원"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4.01.04 10:21 / 기사수정 2024.01.04 19:38

임윤아, SM과 3번째 재계약
임윤아, SM과 3번째 재계약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소녀시대이자 배우 임윤아가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17년 동행을 이어간다.

SM엔터테인먼트는 4일 엑스포츠뉴스에 "SM이 임윤아와 세 번째 재계약을 체결, 17년째 동행을 이어간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SM은 데뷔 이후 한결같이 톱의 자리를 지키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임윤아와 깊은 신뢰를 바탕으로 또 한 번의 재계약을 체결했다"며 "SM은 스크린, 브라운관, 무대를 넘나들며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임윤아가 더욱더 빛나 계속해서 전 세계에 영향력을 끼치는 아티스트로 활약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앞으로도 임윤아를 향한 많은 사랑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이하 SM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SM이 임윤아와 세 번째 재계약을 체결, 17년째 동행을 이어간다. SM은 데뷔 이후 한결같이 톱의 자리를 지키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임윤아와 깊은 신뢰를 바탕으로 또 한 번의 재계약을 체결했다. SM은 스크린, 브라운관, 무대를 넘나들며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임윤아가 더욱더 빛나 계속해서 전 세계에 영향력을 끼치는 아티스트로 활약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앞으로도 임윤아를 향한 많은 사랑과 기대 부탁드린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