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17:56
연예

있지, '활동 중단' 리아 없는 4인 무대…완벽 퍼포먼스로 채웠다 (가요대제전)[엑's 이슈]

기사입력 2023.12.31 23:36 / 기사수정 2023.12.31 23:36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있지(ITZY)가 리아를 제외한 4인으로 무대에 올랐다.

31일 오후 공개된 '2023 MBC 가요대제전 꿈의 기록(이하 MBC 가요대제전)에는 올 한해 눈부신 활약을 보여줬던 케이팝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했다. 

이날 있지는 글로벌 퍼포돌의 하나로 무대에 올라 지난 7월 발매한 '벳 온 미'와 '케이크' 무대를 연이어 선보였다. 올블랙에 다채로운 포인트가 인상적인 의상으로 등장한 이들은 흥겨우면서도 화려한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하지만 앞서 리아가 건강 상의 문제로 활동 불참을 알렸고, 아쉽게도 이날 무대에는 있지 4인 멤버들이 함께 했다. 그럼에도 밝은 미소를 잃지 않고 탄탄한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프로다운 모습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앞서 JYP엔터테인먼트는 지난 9월 “리아가 일정 진행에 대해 극도의 긴장과 불안감을 겪고 있어 상담 및 검진을 받게 되었고 안정과 치료가 필요하다는 의료진 소견을 받았다”며 활동을 잠시 중단한다고 발표했다.

한편 있지는 컴백 활동 또한 이어간다. 오는 1월 8일  ‘BORN TO BE’(본 투 비)와 타이틀곡 ‘UNTOUCHABLE’(언터처블)을 발매한다. 또한 컴백 이후  2월 24일과 25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고 두 번째 월드투어 ‘ITZY THE 2ND WORLD TOUR <BORN TO BE>’의 포문을 열며 리아의 빈자리를 4인이 채우며 활약을 예고했다. 

'MBC 가요대제전'에는 9년 연속 참석하는 임윤아를 비롯해 약 5년 만에 가요대제전 MC로 복귀하는 샤이니 민호, 첫 가요대제전 MC를 맡은 황민현까지 3명의 MC가 호흡을 맞췄다.

한편, 'MBC 가요대제전'은 앤팀, (여자)아이들, 2am, 에스파, 에이티비오, 에이티즈, 백호, 보이넥스트도어, 크래비티, 엔하이픈, 판타지 보이즈, 프로미스나인, 효연, 있지, 아이브, NCT 127, NCT 드림, NCT U, 니쥬, 엔믹스, 라이즈, 샤이니, 스테이씨, 스트레이 키즈, 제로베이스원, 권은비, 더보이즈, 케플러 등이 출연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MBC 방송화면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