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02:21
연예

이경규 "시상식? 끝까지 해먹을 것"…이수근 만류에도 야망 가득 (도시어부5)

기사입력 2023.12.28 11:47 / 기사수정 2023.12.28 11:47



(엑스포츠뉴스 신현지 기자) 이경규가 수상에 대한 뜨거운 야망을 드러낸다.

28일 방송되는 채널A 예능 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5’(이하 도시어부5)에서는 송년을 맞아 어부들의 절친 배우 김병옥과 윤현민, 유튜버 오킹이 게스트로 출연해 짝꿍 대전을 펼친다.

이날 방송에서 오킹은 이경규의 절친으로 등장해 “경규 형님을 잘 보필하겠다”는 포부를 밝힌다. 이에 이경규는 “보필이 문제가 아니다. 고기를 잘 잡는 게 문제지”라고 버럭하며 시작부터 투닥거리는 케미를 선보인다.



오전 낚시가 시작되고, 이경규가 낚시에 어려움을 보이자 오킹은 너튜브로 속성 과외를 받고, 영상통화 찬스로 지인에게 꿀팁을 전수받는 등 히트를 하기 위해 온갖 방법을 총동원한다. 하지만 계속된 꽝에 제작진들로 하여금 안타까움과 동시에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

절친을 데려온 만큼 대상 어종인 우럭 낚시에 이를 간 어부들은 그 어느 때보다 승부욕을 불태운다. 그러나 높은 파고에 선상은 점차 물바다가 되고, 자칫하면 배가 뒤집힐 수도 있는 역대급 기상 악화 상황이 펼쳐진다. 이에 어부들은 “파도가 어떻게 이럴 수가 있냐”라며 당황한 기색이 역력했다고.

과연 어부들은 궂은 날씨를 극복하고 우럭 낚시에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증이 쏠린다.



한편, 낚시 도중 이경규가 “도시어부와 타 방송의 연말 시상식이 겹쳤다”고 말하자 이수근은 “후배들이 빛날 수 있게 선배님도 이제 (시상식에) 그만 다니셔야죠”라고 답한다. 이에 이경규는 “끝까지 해 먹을 거다”라고 외치며 수상에 대한 뜨거운 야망을 보인다.

그러자 선내에 있던 제작진들은 이경규의 불투명해진 도시어부의 출연 여부에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안방에 풍성한 웃음을 책임질 도시어부와 송년 특집을 맞아 찾아온 절친들의 특급 케미는 과연 어땠을지, 그리고 짠 내 가득한 상상 초월 낚시 현장의 결과는 28일 오후 9시 30분에 공개된다.

사진 = 채널A

신현지 기자 hyunji110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