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15:32
게임

펄어비스, 땅스부대찌개와 손잡고 '검은찜닭 부대찌개' 선보여

기사입력 2023.12.21 18:49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펄어비스와 땅스부대찌개가 손을 잡았다.

21일 펄어비스(대표 허진영)는 부대찌개 밀키트 포장배달전문점 땅스부대찌개와 손잡고 '검은찜닭 부대찌개'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검은찜닭 부대찌개'는 '검은사막' 컬래버를 기념해 만든 신메뉴로, 달콤‧짭조름한 찜닭에 햄과 야채사리가 더해져 탄생했다. 이 메뉴는 땅스부대찌개 오프라인 매장, 땅스오더 어플 및 배달 플랫폼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판매일자는 2024년 2월 28일까지다.

컬래버를 기념해 특별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는 '검은찜닭 부대찌개' 구매 시 제공되는 쿠폰 QR 코드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추첨을 통해 지포스 RTX 4070 Ti 그래픽카드, 시크릿랩 게이밍의자, '검은사막' 다크나이트 피규어, 땅스부대찌개 제품 교환권 등의 경품을 지급한다. 당첨자 발표는 2024년 3월 6일이다.



'검은찜닭 부대찌개' 구매 시, 파푸·크리오 냄비 받침도 한정 수량으로 제공한다. 또한 '검은사막 X 땅스부대찌개 컬래버 상자'를 얻을 수 있는 검은사막 쿠폰도 지급한다. 쿠폰은 '검은사막' 및 '검은사막 모바일'에서 사용할 수 있다.

'검은사막 X 땅스부대찌개' 컬래버 상자에는 다양한 보상이 있다. '검은사막'은 크론석 100개, [이벤트] 보글보글 부대찌개, [이벤트] 검은찜닭 확정 획득, [이벤트] 무기, 의상 프리미엄 상자, [이벤트] 메이드와의 계약 상자, 가방 슬롯 8칸 확장권, [이벤트] 7일의 선택 상자 등 7종 아이템 중 1개를 제공한다. 그리고 '검은사막 모바일'은 블랙펄 100개, 빛의 성수 200개, '검은찜닭 부대찌개' 5개 등 5종 아이템을 모두 얻을 수 있다.

사진 = 펄어비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