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14:52
연예

우연-전건후-서수희-강민, '손가락만 까딱하면' 티저 영상 공개

기사입력 2023.12.12 06:39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손가락만 까딱하면'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와이낫미디어는 지난 8일 새로운 웹드라마 '손가락만 까딱하면(Snap and Spark)'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손가락만 까딱하면'은 한예고 학생들의 사랑, 욕망, 성장을 그린 하이틴 드라마다. 이 드라마는 인기가 계급을 결정하고 하트를 받지 못하면 소외되는 세계를 배경으로 한다.

티저 영상 속에는 한예고 학생들이 사랑을 찾기 위해 펼치는 치열한 노력과 그 과정에서 생기는 엇갈림이 담겨 있다. 문예지(우연 분)와 차수빈(전건후 분) 주위에는 "둘이 사귀냐?"라는 질문이 넘쳐난다. 하지만 정작 차수빈은 문예지가 아닌 김다은(서수희 분)을 선택한다.

이뿐만 아니다. 문예지 앞에는 주선재(강민 분)가 나타나며, 이들의 관계는 심상치 않은 악연으로 발전한다. 이에 두 사람의 인연이 어떤 이야기를 만들지 궁금증이 커진다. 더불어 예술제를 앞둔 학생들의 경쟁 속 문예지의 표정도 호기심을 유발한다.

'손가락만 까딱하면'은 15일 오후 6시 '콬TV' 유튜브 채널를 통해 처음 방영된다. 그리고 왓챠에서는 20일 처음 공개된다. 또한 아이치이(iQIYI)를 통해 미국, 캐나다, 멕시코 등 미주 10개국에서도 만나볼 수 있으며, 대만의 프라이데이 비디오(friDay Video)를 통해서도 방영될 예정이다.

사진 = 와이낫미디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