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04:07
연예

'치매 전단계 고백' 김창옥, '김창옥쇼 리부트' 시즌2로 컴백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3.12.11 11:42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김창옥쇼 리부트’가 시즌2로 돌아온다.

tvN ‘김창옥 쇼’는 과부하, 고효율, 무한경쟁으로 소통 위기의 시대를 살고있는 우리들에게 대한민국 강연계의 레전드 클래스 김창옥이 선보이는 갈등 종결 강연쇼다.

지난 9월 방송된 시즌1에서는 김창옥이 삶의 에너지가 방전돼 충전이 필요한 부부 방청객들과 만나 이야기를 나눴다. 남편, 아내, 며느리, 사위 등 여러 입장에서 맞닥뜨릴 수 있는 고민들을 허심탄회하게 짚어보며 소통의 중요성을 다시금 느끼게 했다.



돌아오는 시즌2에서는 부부뿐만 아니라 커플, 형제, 친구, 부모 자식, 동료 등 더욱더 다양한 관계의 갈등과 고민을 나눈다. 또한 이 시대를 살아가는 젊은 층의 고충과 고민에 대해서도 듣고 이야기하며,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누구나 공감하고 응원할 수 있는 강연쇼를 이어갈 예정이다.

시즌2의 첫 소통 주제로는 용기가 없어 꼭꼭 숨겨야 했던 비밀에 대해 고백하는 자리가 마련된다. 김창옥은 모든 비밀을 속 시원하게 털어놓고 속이 후련해질 수 있는 대나무숲이 되어 방청객과 시청자들에게 해방감을 선사할 전망이다. 지난 7일(목)부터 오는 26일(화)까지 방청객을 모집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최근 숨겨왔던 자신의 건강상태를 고백해 주목을 받은 김창옥이 자신의 이름을 건 ‘김창옥쇼 리부트2’에서 그동안의 안부와 진단 과정을 전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tvN ‘김창옥쇼 리부트2’는 오는 2024년 상반기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 tvN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