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01 14:22
게임

민트로켓 신작 '낙원', 글로벌 프리 알파 테스트 시작

기사입력 2023.11.30 16:11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민트로켓의 신작 '낙원'이 12월 4일까지 글로벌 이용자들을 상대로 테스트에 나선다.

30일 넥슨은 게임 서브 브랜드 민트로켓에서 선보이는 PC 파밍 탈출 게임 '낙원'의 프리알파 테스트에 돌입했다. ‘낙원’은 좀비를 소재로 한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의 잠입 생존 장르로, 서울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PvPvE 구도의 게임이다. ‘무법지대’에서 좀비를 피해 생존 물품을 파밍하고 ‘안전지대’로 돌아오는 세션제 방식의 시스템이다. 폐허가 된 서울에서 좀비와 대치하는 극한의 스릴과 탈출의 재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낙원’의 첫 오픈 테스트는 12월 4일 오후 5시까지 글로벌 동시 진행되며, ‘낙원’ 스팀 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프리 알파 버전에서는 낙원상가 등 종로 3가 일대를 탐사할 수 있다. 아울러 ‘안전지대’인 여의도에서 시뮬레이션 파트를 경험할 수 있다.

‘낙원’의 장경한 디렉터는 “기존의 게임 문법과 다른 새로운 방향의 게임성을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이번 ‘낙원’ 글로벌 프리 알파 테스트를 실시하게 됐다 “라며 “소규모로 1년간 개발한 초기 단계지만, 게임성 자체에 대한 유저분들의 다양한 피드백을 수렴할 계획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사진=넥슨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