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6 16:11
연예

서리, 정우성X신현빈 '사랑한다고 말해줘' OST 가창…오늘(28일) 발매

기사입력 2023.11.28 09:50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가수 서리(Seori)가 정우성, 신현빈 주연의 새 드라마 '사랑한다고 말해줘' OST 첫 번째 주자로 나선다. 

서리가 참여한 지니TV 드라마 '사랑한다고 말해줘' 첫 번째 OST '사운드 오브 유어 하트(Sound of your heart)'는 28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사운드 오브 유어 하트'는 잔잔하면서도 감미로운 멜로디가 리스너의 마음에 따뜻한 위로를 전하는 곡이다. 여기에 스타일리시한 음색을 지닌 서리의 섬세한 표현력이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 곡은 극 중 차진우(정우성 분)와 정모은(신현빈)의 테마곡으로 1회 엔딩을 장식, 드라마가 가진 감성적인 색깔을 극대화했다. 

지난 2020년 데뷔한 서리는 개성 있는 보이스와 몽환적인 감성으로 자신만의 확고한 색깔을 구축한 솔로 아티스트다. 마블 영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티빙 '서울 체크인', 넷플릭스 '도적: 칼의소리', '이두나!' 등 다양한 OST에 참여한 바 있다. 

드라마 '사랑한다고 말해줘'는 손으로 말하는 청각장애인 화가 차진우와 마음으로 듣는 배우 정모은의 소리 없는 사랑을 다룬 클래식 멜로극으로, 동명의 일본 드라마를 원작으로 한다. '그해 우리는' 김윤진 감독과 '구르미 그린 달빛' 김민정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매주 월·화 오후 9시 방송. 

사진=지니뮤직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