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1 05:02
연예

빌리, 다섯 번째 팬송 예고…빌리브 향한 진심 '열일 행보'

기사입력 2023.11.24 09:36 / 기사수정 2023.11.24 09:36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빌리(Billlie)가 팬들을 위한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는 "빌리가 새 디지털 싱글 ''the Billlie's odditorium' the first edition'(''더 빌리'스 오디토리엄' 더 퍼스트 에디션)을 발매한다. 타이틀곡은 'the soul savior ~ I don't need a superman'(더 소울 세비어 ~ 아이 돈 니드 어 슈퍼맨)으로, 빌리브(공식 팬덤명)에게 전하는 메시지가 담길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빌리는 이번 트랙을 통해 그동안 선보이지 않았던 유니크하면서도 그들만이 소화할 수 있는 실험적인 음악을 선보일 전망이다. 또한, 이번 싱글부터 시작되는 ''더 빌리'스 오디토리' 에디션은 빌리가 기존에 선보였던 앨범이나 활동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음악과 스토리를 담아 공개 예정인 가운데, 그 첫 번째 에디션을 장식할 '더 소울 세비어 ~ 아이 돈 니드 어 슈퍼맨'에 많은 관심이 쏠린다. 

기습 팬송 발매를 예고한 빌리는 지난 22일과 23일 오후 11시 11분 공식 채널에 멤버 션과 시윤이 직접 그린 스포일러 손그림을 공개했다. 그림에는 각각 액자 속 원더우먼을 바라보고 있는 여인과 새하얀 배경에 눈사람 옆에 선 여인의 모습이 담겼다. 곡명의 일부인 '아이 돈 니드 어 슈퍼맨'이라는 문구가 재차 등장해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빌리는 정식 데뷔에 앞서 팬송 'FLOWERLD'(플라워드)를 선공개하며 남다른 팬사랑을 전한 바 있다. 이후 빌리는 'believe'(빌리브), 'B@ck 2 where we Belong'(백 투 웨어 위 빌롱), 'various and precious (moment of inertia)'(베리어스 앤드 프레셔스 (모먼트 오브 이너셔)) 등 지금껏 선보인 모든 미니앨범에 팬송을 수록하며 팬들을 향한 진심을 표현해 왔다. 

한편, 최근 첫 번째 싱글 활동을 성료한 빌리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다섯 번째 팬송 '더 소울 세비어 ~ 아이 돈 니드 어 슈퍼맨'을 선보이며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사진=미스틱스토리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