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16:56
연예

정우성X신현빈, 눈빛부터 멜로 그 자체…설렘 지수↑ (사랑한다고 말해줘)

기사입력 2023.11.20 10:03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정우성의 고요한 세상에 신현빈이라는 따스한 설렘이 찾아든다.

27일 첫 방송되는 지니 TV 오리지널 ‘사랑한다고 말해줘’ 측은 20일, 차진우(정우성 분)와 정모은(신현빈)의 관계 변화가 기대되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사랑한다고 말해줘’는 손으로 말하는 화가 차진우와 마음으로 듣는 배우 정모은의 소리없는 사랑을 다룬 클래식 멜로다. 눈빛을 언어 삼아, 표정을 고백 삼아 사랑을 완성해가는 두 남녀의 이야기가 시청자들에게 따스한 설렘을 선사한다. 청춘 로맨스의 한 획을 그은 ‘그해 우리는’ 김윤진 감독과 ‘구르미 그린 달빛’ 등을 통해 감각적인 필력을 선보인 김민정 작가가 의기투합해 오랜만에 만나는 짙은 감성의 ‘찐’ 멜로를 완성한다.



무엇보다도 감성의 깊이가 다른 정우성과 신현빈의 케미스트리에 이목이 집중된다. 정우성은 청각장애를 가진 화가 차진우로 11년 만에 멜로 드라마로 귀환한다. 그림만이 세상 전부였던 차진우는 정모은과의 운명적 만남을 통해 큰 변화를 맞는 인물. 신현빈은 배우의 꿈을 키우는 ‘정모은’ 역을 맡았다. 차진우로 인해 겪게 되는 감정의 소용돌이 속 진정한 사랑을 깨닫고 배우로 성장해간다.

차진우의 고독한 세상에 찾아 든 정모은이라는 설렘, 정모은의 치열한 세상에 고요한 안식을 주는 차진우가 어떤 로맨스를 완성할지 기대를 높인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두 사람의 이야기를 더욱 궁금하게 한다.

“다가오는 발소리를 들을 수 없는 나에겐 타인과의 안전거리 확보는 필수다”라는 차진우의 덤덤한 내레이션은 혼자가 익숙한 그의 세상을 짐작게 한다. 그런 차진우의 일상에 불쑥 들어선 정모은은 다채로운 감정의 파동을 일으킨다. 정모은 역시 자신도 모르게 차진우에게 이끌린다. 그와의 대화를 위해 수어까지 도전했지만, 귀여운 실수를 하고 만다. ‘대화’를 ‘고백’으로 틀리게 표현하는 정모은을 향해 짓는 차진우의 미소가 따스하다. 차진우의 안전거리를 단숨에 무너뜨리고 나란히 선 정모은. 한 우산 속 두 사람의 한 뼘 거리가 두근거림을 안긴다.

화재경보에 다급히 건물을 빠져나가는 사람들 사이 홀로 남겨진 차진우의 모습 뒤로 “가끔 잊어버려요 당신이 듣지 못한다는 거”라는 정모은의 목소리는 왠지 모를 애틋함을 더한다. 어딘가로 연행되는 차진우의 모습은 평온할 것만 같은 인생에 숨겨진 남모를 사연을 짐작게 한다. 무대에 선 정모은에게 ‘잘 해낼 거라고 믿어요’라는 세상에서 가장 따뜻한 응원을 보내는 차진우. 여기에 더해진 ‘들을 수 없어도, 말할 수 없어도, 언어가 달라도 누구나 사랑할 수 있다’라는 문구가 차진우와 정모은이 완성할 진정한 사랑을 더욱 기대케 한다.

한편 지니 TV 오리지널 ‘사랑한다고 말해줘’는 27일 오후 9시 지니 TV, 지니 TV 모바일, ENA에서 첫 공개된다.

사진= '사랑한다고 말해줘' 예고편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