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07:59
연예

'굿바이 달나츠' 빌리 츠키, 9개월만 '쇼챔' 떠난다…"성장한 시간"

기사입력 2023.11.16 11:22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9개월간 '쇼! 챔피언'을 이끈 빌리(Billlie) 멤버 츠키가 스페셜 스테이지로 유종의 미를 거뒀다.  

츠키는 지난 15일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 500회 특집에 출연했다. 이날 MC로서 마지막 방송을 맞이한 츠키는 그간 '달나츠'로 사랑스러운 케미스트리를 이뤘던 우아! 나나와 특별 무대를 꾸몄다.



두 사람은 NCT U의 '베이비 돈트 스탑(Baby Don't Stop)'을 선곡, 부드럽지만 힘 있는 춤선을 뽐내며 환상적인 호흡을 과시했다.

츠키와 문수아는 지난 2월 8일 나나와 함께 '쇼! 챔피언'의 7대 MC로 발탁돼 약 9개월간 활약했다. 두 사람은 음악방송 첫 MC임에도 센스 있는 입담과 순발력, 사랑스러운 에너지로 매주 수요일을 책임져 왔다.

츠키는 "2월부터 '쇼! 챔피언'의 MC로 활약해 왔는데 그동안 옆에서 도와주신 분들 덕분에 많이 성장할 수 있었던 시간이었다. 앞으로도 빌리로서, 또 츠키로서 열심히 활동할 테니까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눈물 어린 소감을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츠키가 속한 빌리 무대도 펼쳐졌다. 빌리는 싱글 1집 '사이드-비 : 메모얼스 오브 에코 언씬(side-B : memoirs of echo unseen)'의 타이틀곡 'DANG! (hocus pocus)'(댕! (호커스 포커스)) 무대로 파워풀한 칼군무를 선보였다.

한편 빌리는 신보로 미국과 영국, 일본, 싱가포르 등을 포함한 전 세계 10개 지역 아이튠즈 K팝 앨범 차트 TOP5에 진입한 바 있다.

사진=MBC M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