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22:23
연예

전당포 주인은 왜 살해당했나…끔찍한 범행의 이유 (용감한 형사들3)

기사입력 2023.10.26 16:00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용감한 형사들3’에서 참혹한 살인사건의 전말을 파헤친다.

오는 27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용감한 형사들3’ 10회에는 방국태, 권기백, 백승진 형사가 출연해 직접 해결한 사건의 수사 일지를 공개한다.

이날 사건은 자신이 관리하던 전당포에 들렀다 쓰러져 있는 여성을 발견했다는 사설 경비업체 직원의 신고로 시작된다.

사망한 여성은 전당포 여주인으로 날카로운 흉기로 목만 수차례 찔린 모습이었다. 현장을 살펴본 형사들은 금품을 노린 단순 강도의 소행은 아닌 것으로 추정했다.



이후 유류품을 확인하던 피해자 동생이 당일 거래내역서가 사라진 사실을 형사들에게 알린다. 형사들은 사건 현장에서 발견한 장부의 거래내역을 통해 검은 그림자를 뒤쫓는다.

무엇보다 피해자가 장부에 옮겨 적어둔 사건 당일 거래내역에 빨간색 ‘X’로 지워진 이름이 나왔는데, 과연 이것이 의미하는 바가 무엇인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잔혹한 살인사건의 전말은 27일 방송하는 ‘용감한 형사들3’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용감한 형사들3’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되며, 넷플릭스, 티빙, 웨이브 등 주요 OTT에서도 공개된다. E채널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서도 프로그램에 대한 생생한 소식과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E채널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