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4 08:05
연예

나영석 PD "'신서유기9', 사정상 못했지만…멤버 불화 NO " [엑's 이슈]

기사입력 2023.10.25 07:50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나영석 PD가 '신서유기'의 새로운 시즌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24일 오후 채널 십오야 유튜브 채널에서는 '해병대 전역 후 뉴-피오로 돌아온 지훈'이라는 제목으로 라이브 방송이 진행됐다. 이날 방송에는 나영석 PD와 최재영 작가, 그리고 피오가 출연했다.

지난달 27일 해병대에서 전역한 피오는 밝은 표정으로 시청자들을 맞이했다.

전역 후 근황부터 군대에 있을 때의 이야기 등을 전한 뒤 피오는 댓글창을 보며 "여러분들이 너무 댓글을 많이 달아주셨다"면서 '신서유기 언제 해요' 등의 댓글을 소개했다.

이를 본 나 PD는 "'신서유기'는 사실 여러분이 많이 기다리시고 있는 걸 알고 있다. 하지만 여러가지 사정으로 진행을 못 했다"고 운을 뗐다.



그는 "멤버들 군 입대도 있고, 코로나도 걸렸었고, 그거 말고도 여러가지 스케줄 조정이나 그런 것들이 그때 그때 타이밍이 좀 안 좋았다"며 "다 말씀드릴 순 없지만, 여러가지 일들이 있어서 진행을 못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런데 이건 말씀드릴 수 있을 거 같다. 한다, 안 한다는 얘기보다는 저희 멤버들, 우리 지훈이(피오)도 그렇지만 (강)호동이 형이나 이수근 씨나 지원이나 규현이, 재현이 다 우리끼리는 너무 친하고, 여전히 형제같은 사이고 가족같은 사이"라고 덧붙였다.

나 PD는 "저희 관계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다. 잘 만나고 있고, 프로그램에 관해서도 한다, 안 한다보다는 열려있는 상황이니까 그렇게 이해해주시길 바란다"고 말을 마쳤다.

지난 2020년 10월부터 12월까지 방영된 tvN '신서유기8'는 마지막회에서 'I'll be back'이라는 자막을 넣어 시즌9를 예고한 바 있다.



때문에 2021년 방송될 가능성이 높았지만, 2021년 10월 14일 진행됐던 채널 십오야 라이브 당시 나 PD가 코로나19로 인해 촬영이 미뤄졌다면서 2022년에 촬영할 예정이라고 전해 팬들의 기대를 높였다.

그러나 피오의 군입대, 송민호의 사회복무요원 복무 등으로 인해 '신서유기9'의 제작 여부가 불투명해진 상황.

또한 나 PD도 지난해 방송된 '뿅뿅 지구오락실'을 연출하면서 '신서유기'에서 손을 뗐었고, 다른 멤버들도 새로운 예능에 끊임없이 출연을 이어가면서 갈수록 스케줄을 맞추기 어려워지고 있다.

다만 '신서유기9'의 제작이 이뤄지지 않는 것에 대해 나 PD가 출연진들간의 불화가 아니라고 확실하게 못을 박으면서 언젠가는 제작이 될 가능성도 점쳐지고 있다.

사진= 채널 십오야 유튜브 캡처, tvN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