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14:11
연예

안정환♥이혜원 '선 넘은 패밀리', 정규 편성 확정…27일 새 출발

기사입력 2023.10.23 08:52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안정환 이혜원 부부가 진행하는 ‘선 넘은 패밀리’가 파일럿 방송 직후 ‘논스톱’ 정규 편성을 확정지었다.

지난 9월 파일럿으로 첫 선을 보인 채널A ‘선 넘은 패밀리’는 해외 각국에 사는 국제 가족들이 직접 찍어 보내온 ‘K-라이프'를 함께 보며 이야기를 나누는 예능 프로그램. 안정환-이혜원 부부가 동반 MC로 나서 화제를 모았으며, 첫 방송 직후 각종 포털사이트 가장 많이 본 뉴스와, SNS 및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을 ‘올킬’할 정도로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에 4부작 파일럿으로 기획됐던 ‘선 넘은 패밀리’는 정규 편성을 확정지어, 오는 27일 오후 9시 30분부터 매주 금요일 안방을 찾아간다.

파일럿을 성공적으로 이끈 안정환-이혜원 부부와 함께, 유세윤-송진우가 스튜디오 MC로 계속 호흡을 이어가며, 한국으로 선 넘어 온 ‘대한 외국인’ 샘해밍턴(호주), 파비앙(프랑스), 가잘(이란)이 5회에 가세한다. 이들은 국제 부부의 단짠단짠한 ‘K-라이프’를 함께 관찰하고 공감하는 한편, 시청자가 궁금해 하는 부분도 콕 찔러 소통하는 모습으로 알찬 정보와 재미를 안겨줄 전망이다.

제작진은 “첫 회부터 ‘헝가리 백종원’ 가족과 ‘한-프 패밀리’ 등 국제 가족들의 생생한 일상에 시청자들이 열띤 피드백을 보내주셨다. 방송 첫 회 만에 정규물로 확정됐을 만큼, 화제성과 시청률 면에서 좋은 반응을 얻어 앞으로 매주 금요일 시청자들을 만난다. 해외 살이에 관심 많은 한국 시청자부터, 전 세계에 거주 중인 많은 교포들과 ‘K-문화’를 좋아하는 외국인들에게 알찬 정보를 제공하는 한편, 인종과 문화, 언어를 초월한 국제 부부의 찐 사랑과 K-라이프를 통해서 웃음과 공감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정규물로 ‘논스톱’ 안방 공습을 이어가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5회는 오는 27일(금)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사진 = 채널A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