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8 12:05
연예

김기방, 이 구역 농기계 관리기 마스터…넘치는 열정 (콩콩팥팥)

기사입력 2023.10.21 14:13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배우 김기방이 독보적인 활약으로 시청자들을 홀릭 시켰다.

김기방은 지난 20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콩 심은 데 콩 나고 팥 심은 데 팥 난다'(이하 '콩콩팥팥')에서 맡형의 따뜻하고 다정한 모습부터 밭농사에 대한 열정까지 선보이며 금요일 밤을 책임졌다.

이날 방송에서 관리기 담당을 맡은 김기방은 거침없이 관리기의 시동을 켜고 원형으로도 완벽한 이랑을 완성하는가 하면 고장 난 관리기를 단숨에 수리해 내며 '농기구 천재'의 면모를 뽐냈다. 본격적인 농사일을 시작한 멤버들 속에서 김기방은 관리기를 다루는 꿀팁을 전수하며 능숙함을 자랑하는 등 '관리기 마스터'로도 맹활약했다.



또한 김기방은 싹이 난 수박을 발견하고 신나게 달려가 발을 동동 구르는 천진난만함은 물론 벌레 먹은 농작물을 위해 어두운 밤에도 플래시에 의지하며 농약을 치는 열정적인 모습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김기방은 이광수와 티격태격 유쾌한 다툼을 보여주다가도 멤버들이 없을 땐 아낌없는 칭찬으로 멤버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내는가 하며, 작업을 마친 뒤에는 고생했다며 멤버들을 다독이는 듬직함 맡형의 모습으로 폭소와 힐링을 동시에 선사했다.

한편, 색다른 매력으로 프로그램에 재미를 더하고 있는 김기방이 출연하는 예능 프로그램 '콩 심은 데 콩 나고 팥 심은 데 팥 난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40분 tvN에서 방송된다.

사진 = tvN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