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08:11
연예

원어스, 머리색으로 표현한 '인어 왕자'…"사람이 되는 과정" [엑's 현장]

기사입력 2023.09.26 17:15 / 기사수정 2023.09.26 17:15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원어스(ONEUS)가 비주얼로 새 콘셉트 인어 왕자를 표현했다.

원어스의 미니 10집 'La Dolce Vita'(라 돌체 비타)의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26일 오후 서울시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진행됐다.

'La Dolce Vita'는 원어스의 4개월 만의 신보다. 공백기 동안 첫 월드투어를 통해 전 세계 팬들을 만나고 온 원어스.

건희는 "데뷔 후에 미주투어도 하고 일본 콘서트도 해본 적 있지만, 이번에 처음 월드투어를 다녀왔다. 전세계에 있는 투문(팬덤명) 분들이 저희를 얼마나 기다리셨는지, 뜨거운 사랑을 느끼고 왔다"라고 공백기 근황을 전했다.

'La Dolce Vita'는 스페인어로 '달콤한 인생'이라는 뜻을 갖고 있다. 원어스는 물 밖을 간절히 바라만 보던 인어가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할 수 있는 단 하루를 갖게 된 순간을 그려냈다.

원어스는 'La Dolce Vita'를 통해 인어 왕자 콘셉트로 변신했다. 시온은 "저희 머리 색깔이 검은색부터 회색, 파란색이 된다. 인어일 때는 파란색이다가 검은색으로, 사람이 되는 과정을 표현해 봤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원어스의 미니 10집 'La Dolce Vita'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알비더블유(RBW)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